티스토리 뷰

1,2부로 나눠서 한거 몰아서 봤습니다 당시 정신적피해 받은분들 많은데 안보이는거라 책정이 쉽지않으니... 국가에서 보상 잘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광주민주화운동 부마항쟁 위대한 2대 민주화운동 차이나는 클라스 건축가 교수님 나왔는데 유현준?유한준? 호불호가 있는분이죠.정치적견해가... 이 프로는 건축에 관한 것만 하는거니 봤는데 다른거 떠나 그분야에 관한것은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연쇄살인에 관한 특집 표창원 의원님도 나오고 모여서 이야기 하는 방식. 아는 내용이지만 네분 이야기 좋았습니다 권일용 이수정 그리고 김지선?박지선?(이분 죄송 얼굴은 아는데 이름 생각이..;;) 아는형님 브아걸



만에 137개 공식 영상으로 구독자 100만명을 넘어섰다. 전날 기준으로 '자이언트 펭TV' 시청자 성비는 여성이 65.1%, 남성이 34.9%로 여성이 남성보다 약 2배 많다. 연령층 비율은 만 25∼34세가 40.2%로 약 절반에 달했고, 만 18∼24세가 24.6%, 만 35∼44세가 21.8%, 만 45∼54세가 7.8%를 차지했다. EBS는 펭수 인기에 힘입어 다음 달부터 펭수 관련 상품(굿즈)을 선보인다. 다음 달엔 에세이 다이어리, 봉제 인형(소형·중형), 문구용품, 티셔츠 등을 먼저 출시하고, 내년 1월에는 사무용품, 모바일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귀마개, 무릎담요 등이 예정됐다. '자이언트



안봤으면 좋겠어요. 특히 지선언니 돌덕짬바 어디 안 감 세계관. 어른이들 맞춤 쩔어 아이돌잘알 내돌 엠씨 진짜 잘보셔서 너무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 펭수 라이브 엠씨도 잘해주시겠다 베이스 벳벳 토크ㅣ엠씨 박지선님 공부하고왔네 특히 렌 틀린게 아니라 좀 다른거라고 한거 ㅋㅋㅋㅋ 차분하고 다정해서 좋았음 담에도 함께 하셨으면 ㅠㅠ mbc스페셜 1979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에 열광 하고 있다. 펭수는 유튜브 외에도 KBS, MBC, SBS 등 방송국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또, 지난 7월, 10월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사인회를 진행한 있다. 폭발적인 펭수의 인기 요인에, 이슬예나PD는 "펭수와 제작진은 ‘펭수는 솔직하고 권위와 사회적 편견에 자유로우면서, 타인을 비난하거나 조롱하지 않는 선한 웃음을 전해야 한다’는 하나의 기본 전제를 공유하고



끝낸 지 꽤 됐는데 기사가 하나도 안 나와서 내가 가르친 중학생들이 ‘아무도 관심이 없는거냐’, ‘우리 학교 무시하냐’며 실망했다” - 개콘 '희극 여배우들' 코너에서 -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은 "교생실습 때 가르쳤던 고척중학교 학생들을 고소한다. 3년 전, 교생실습에 나갔는데 친구들이 '학생들은 짓궂을 수



심야아이돌에 박지선 나와도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ㅅㅍ 오늘 엠씨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굿즈 내달 출시 박지선이 왜 팬미팅 엠씨 독점하고 다니는지 정말 잘 알겠는 방송이었다 ㅋㅋㅋㅋ 엠씨 만나본게 김신영 엠씨 딩동 박슬기 이정도인듯 대박이네 콘에 박지선님 오셨어 ㅋㅋㅋㅋ 박지선님 너무 잘 아는거 아니냐 오늘도 엠씨 박지선 이야 '자이언트 펭TV' 구독자 100만 돌파..오늘(28일)



날 뻔했는데 이번에는 살짝 날았던 것 같아여(요). 이렇게 많은 분이 사랑해주시고 있다는 생각에 정말 행복합니댜(다)"며 "이게 다 팬 분들과 제 덕이라고 생각합니댜(다). 많이 사랑해여(요)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norae@yna.co.kr 니 얼굴이 저기 있어서.... 박지선 주접 ㅅㅂ ㅋㅋㅋㅋㅌㅌㅌㅌ 코미디 보는 기분이야 ㅋㅋㅋㅋ존나찰지다 진행 대박 뉴이스트 호감덬이라 팬미팅 영상보는데 너무 재밌어서 이진혁 팬미팅까지는 찾아봤는데 또 하신게 있을까? 이분 진짜 잘하신다 또 보고싶어 ㅜㅜ 알려주라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환님은





출연 많이 웃었네요ㅋㅋ 예고보니 영화배우 4명 다음주 재미있을거 같은 기대감 기레기들은 진짜...ㅋㅋㅋㅋ 오늘 마마하는 날인데 마마 가서 물어보지 왜 박지선님이야! 오 ㅋㅋㅋㅋ 김환아나운서랑 박지선님 진짜 최고였다 ㅠㅠㅠㅠㅠㅠㅠ 두분다 스타일이 다르지만 진짜 우리애들 말 하나하나 다 경청하며 신경 써준게 느껴저서 진짜 너무너무 고마운 ㅠㅠㅠㅠ 세계관. 어른이들 맞춤 쩔어 공부하고왔네 펭수 백만 라이브 보는데 박지선 진행 대박 잘한다 베이스 벳벳



펭수 매력발산하게 해주셔 ㅋㅋㅋㅋ 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환님은 정석적인 진행 스타일이시고 박지선님은 덕잘알,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걸 잘 집어주시는 두분 다 스타일이 다른데 두분 다 공통되게 좋았던 건 여러 행사를 다녀보면 엠씨가 나한테 주어진 큐시트 내가 준비한 멘트 이걸 해야한다에 집중하느라 본말이 전도되는 경우가 있는데 두분 다 큐시트에 얽매이는 게 아니라 멤버들 이야기를 최대한 들어주고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판을 깔아주는데 집중해주셔서 좋았어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쉰 누구는 좀



감사인사라도 드리고싶어!! 그렇게 꿈같은 대혜자 팬미팅이 끝나고 현수막 사진을 눈으로만 보고 뛰쳐 들어가느라 사진 못 찍어서 찍을랬는데 다들 퇴근길 기다려서 짼다닥 나도 퇴근길 봤어 ㅋㅋㅋ 스윗몬모..❤ 근데 항상 느끼는데 모니터로 보면 순얼인데 실물보면 것도 가까이 볼수록 방얼이야 그래서 원덬이는 볼때마다 재환이는 순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