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린 ‘1박 2일’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12월 중 첫방송된다. skyb1842@mk.co.kr 배우 김선호가 '1박 2일'에 합류한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5일 일간스포츠에 "김선호가 이달 첫 촬영을 진행하는 KBS 2TV '1박 2일' 네 번째 시즌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선호의 고정 예능은 데뷔 후 처음이다.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로 주인공 반열에 올라선 그가 연기와 예능으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중에서도 틈틈이 사진을 찍고 공부하여 지난 2013년 스웨덴 이노베이티브 사진전에 작품을 출품해 대상의 영예를 안으며 전문성을 인정받은 전문 포토그래퍼 이다. 배우 연정훈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한다. 28일 관계자에 따르면 연정훈이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마쳤다. 연정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가족들의 사진을 촬영해주는 사진사로 깜짝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정훈은 사진 찍는 것이 취미인 것으로 잘 알려져



지금으로 치면 96년생이랑 92년생 KBS 측 "연정훈, '1박 2일' 출연 논의 중" [공식입장] '1박2일 시즌4' 첫방, 연정훈→김선호 활약..日예능 1위 연정훈 딘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 2일 시즌4', 첫 방송부터 터졌다...시청률 15.7% ??: 형 손에다 물 부으면 어떡해 ㅎㅎ 연정훈 은근 바보? 인듯ㅋㅋ 연정훈 지진희 내이상형 KBS '1박2일', 김종민·연정훈·문세윤·김선호·딘딘·빅스 라비 출연…12월 첫방송 1박 아예 다 갈아 엎을거란 얘기 본거같은데 연정훈



중단을 결정했다. 이 가운데 멤버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나 경찰은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내사 종결했다. 이후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글이 PD를 메인 연출로 내정, 시즌4로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시즌4는 이달 중순께 촬영에 돌입하며, 다음 달 초께 방송 예정이다. ㅈㄱㄴ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선남선녀부부 와





까나리 까노 복불복,냉수 마찰 색다른게 없네요 시즌4 언플 열심히 하는데 이정도로 흥미를 가지게 만들기는 어려울듯요 반하겟다 ㅋㅋㅋ 대박 중요한건 내가 호감인 사람들임 [동아닷컴] 배우 연정훈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6주년을 맞아 포토그래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연정훈은 10일 방송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6주년을 맞아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달력을 제작하기 위해 특별 포토 그래퍼로 깜짝 등장을 예고 했다. 평소 개인 사진전까지 열 정도로 사진에 애착이 깊은 연정훈은 바쁜 스케줄



12월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 배우 연정훈/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연정훈이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 맏형으로 합류해 동생들을 이끈다. 23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연정훈은 오는 11월 중순 촬영 예정인 '1박2일'에 합류하게 됐다. 연정훈은 '1박2일'에서 맏형으로 나서게 됐다. 그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에 첫 고정으로 출연해





아니고 일반인처럼 보입니다.-.- 멤버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 라네요... 김선호, 라비는 잘 몰것네요... 연정훈이 맏형이랬으니까 문세윤이랑 김종민 그 또래보단 이제 좀 더 어린 사람들 있을 거 같음ㅇㅇ 나 그때 초딩이었는데 존나 내 이상형이었음 왘ㅋㅋㅋㅋㅋ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첫방송 1,2부는 전국기준 시청률 12.5%, 15.7%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MBC '복면가왕' 6.4%, 8.3%, SBS '집사부일체' 4.9%, 6.7%를 가뿐히 넘어선 수치이다. 새 멤버를 조합해 시즌4로 '1박2일'은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 첫 출발을 보였다. '1박2일 시즌4'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가 새 멤버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최근 저 시간대 청률 어느정도일지 궁금해할거 같아서 최근 슈돌 시청률도 가져옴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문세윤 딘딘 김종민 정도





ㅎㅎ; 물론 봐야 알겠지만 연정훈 들어간것도 밸런스 좋아보여 저도 몰라욤. 이상하게 다들 분노하더라고욤. 귀엽ㅋㅋㅋ 연정훈 78 김종민 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1박2일 시즌4'가 베일을 벗었다. 예고 영상은 정신없이 거리를 헤매는 김선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힘겹게 산을 오르는 연정훈과 라비의 모습 뒤에 문세윤의 "나 이거





3월 15일부터 제작이 중단됐다. 당시 시즌3이었던 '1박2일'은 멤버였던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혐의로 파문이 일면서 방송에 이어 제작까지 중단되는 상황에 빠졌다. KBS는 파문의 중심에 선 정준영을 즉각 '1박2일'에서 퇴출 결정했고, 정준영 출연분은 휴방하고 촬영은 진행하려고 했지만 사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