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석 안하겠다 시전 하시고 형수님은 시어머니께 카톡을 보냈다고 하더라고요 참석왜못하시냐는 식으로... 이형수님은 형님께 왜 종교를 강요하냐고 한다는데 제가볼떈 이건..종교강요에 문제가아니라 생각이 들거든요 여러 유부남 형님들 생각을 듣고싶습니다 순둥순둥 그자체ㅠ 10 OCTOBER 2010-2018 01 111001 일산 팬사인회 151001 NKG-HKG [트위터] 러블리즈 대박나라 Ah-Choo 재채기 호야도 에이취 대박나라 해킹당한거아님 오직홍보용 161001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부산 팬사인회 02 101002 슈가포인트 윈터쇼케이스 [트위터] 날씨가 추워요ㅠ 감기조심하세요~ [트위터] 날씨가 우중충해 ㅠㅠ





역동성과 보는 재미가 어우러져 호평받았다. JTBC '아는형님'에서도 스포 츠 여제 박세리와 이상화의 출연을 계기로 씨름판을 선보이기도 했다. '씨름 중계의 정통'를 자부해온 KBS가 이 같은 흐름을 타고 대한씨름협회와의 공조를 통해 서바이벌 예능 겸 대회를 론칭하는 것. 백두, 한라급 선수들의 전유물이었던 '천하장사' 대신 '경량급 천하장사' 대회를 따로 열고, 기술 씨름의 귀환을 알린다는 것. 여기에 체중조절과 몸관리 비법 등 씨름 선수들의 일상을 밀착 촬영한 다큐와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의 재미를





봐도 그건 아닌것 같은데 말이죠 조유리 11회차에 18위여서 생방때 두번째 서바이벌 출신 이라는 이승기 말에 채연이겠거니 하고 채념하고 있는 표정이나 이름 불리고 나서 보인 반응은 팬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놀란 반응인것같은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신서유기7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5. 경수진 6. 김건모 7. 김건모 8. 이상화 9. 윤혜수 10. 러블리즈



하고 돈을 다시입금해주라고햇더니 월급이 이틀뒤에 나온다면서 하루만 카드값막고준다고하길래 그래라 하고 설마설마햇더니그담부터 차일 피일 미루면서 거짓말로일관하더니 끝내 전화통화도안되고 두절되어 4달이 지남 경찰서에사기죄로 신고하여 수배내려서 잡음 대질 조사까지 받고 경찰서에서 형사분이 검찰로 송치함 몇일전에 검찰 분쟁조정위원회인가에서 몇일뒤 그형님하고 합의부분 조정하자고 하는데 어떻게 대처하면 될까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원금 100만원받을수있나요?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마지막까지 미안하단소리한마디 안하네요 뻔뻔함에이렇게까지 갈일도아닌데 형님들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그렇습니다





파인뷰 입니당. 제가 차2대를 번갈아가면서 타느라 한 2~3일정도 가끔 차를 비울때가있습니다. 근데 3일정도 비우면 딱 시동키면 (배터리 소모량이 평상시보다 많습니다. 소모량이 많을경우 방전될가능성이있습니다. ) 메세지내용은 정확히는아닌데 대략비슷합니당. 파인뷰설정봣는데, 녹화는 주차중모션 녹화 and 충격감지녹화 되있는것같고. 차단12시간? 3,



저당이 어딨느냐 전바로 안한다하고 나오고 아 우리 압쥐는 이상황에서도 저당이 잡혀있으면 이전이 안되는데 580이면 엄청싼데 고민하시면서 한10분간 안나옴 하지만 제가 다실제내용알고선 막으니간 꼬봉1 2 이판을 다털려서 해먹기 제로다 생각됬는지 막말로 덤비기시작함 아드님안한다잔아여 제가 압쥐 나오셔요 돈은 제돈이기에 압쥐 나오니간 하는말이 아 우리바뿌다 5분만생각하고 결정해라 그래서제가 야이 XX피떵이x만이들아 누굴엉깔라고 하고목아지좀잡고 꼬봉1 2 왈반말하지마라 꺼져그냥 하면서 드리뎀 어린것들이 정말 무서운세상임 겁없이 덤벼서 ㅋㅋ 시끄럽어지니간 주변사람이 말리고 끝남 대전 매매단지랑 이곳과 비교했을대





모두 실검 1,2위행 라스+실검 버프타고 주목받아서 신곡 1위 1위 버프타고 유튜브랑 음원 미친듯이 역주행중 (유튭 200만에서 당장 하루이틀내로 1000만앞두고있고, 일간 200위권에서 실시간 20위대까지 오름) 이 일의 시작점이 된 따르릉 당시 아는형님에 김영철의 백댄서로 나가서 아무말도 못하고 무대 끝나자마자 "나중에 어마어마해져서 돌아올게!"라고 하고 빛같이 퇴장한바 있었는데 언제 출연가능하게될지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글





형님'에는 가수 박진영과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출연했다.(사진=JTBC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OSEN=심언경 기자] 그룹 엑소가 '아는 형님'에 떴다. 엑소는 군 복무 중인 시우민, 디오와 중국 활동 중인 레이 등 세 멤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대활약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111007 키스더라디오 151007 IE in 파리 161007 뮤뱅 출퇴근+심플리케이팝 08 101008 [트위터] 왓던길 다시그대로.. 그래도 오늘 광양 최고!!!!뜨거운반응 잊지못할거예요!! [트위터] 사진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정렬이형잘때 성규횽이랑 몰래!!! 혼나진않겟지 ㅠㅠ.. [트위터] 사진1 사진2 사장님과 함께 외식!!칼국수 배불러엉 ㅠ 엘혼자먹은 바지락..대단해넌 [트위터] 팬분들과 채팅. 레디!!!!! Http://cafe.daum.net/infinite7 채팅창에서뵈요! [트위터] 사진 짐 채팅중 인증샷!!! [트위터] 팬체팅 끝낫어용!! 재밋엇어요!!히히 다음에 또 햇으면 좋겟다 ㅠ 다들 시험기간인거같은데 시험모두모두 잘보길 기도할게요!! 111008 춘천 GTB 창사 10주년 콘서트 161008 D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