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터미디어=정덕현] 이 정도면 퓨전의 끝판왕이 아닐까 싶다. MBC 예능 에서 유산슬(유재석)은 그 예명 때문에 중식업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유재석 때문에 유산슬이라는 음식이 널리 알려졌고 매출도 올랐다는 것. 유재석은 갑자기 호텔 중식당에서 자신을 초대해 감사패를 수여하고 자신들이 만든 유산슬을 그들이 보는 앞에서 맛봐야 되는 그 상황을 난감해했다. 하지만 그건 유재석이 또 다시 그려나갈 새로운





준비한 다진마늘, 양파, 콩나물, 청양고추도 넣어줍니다. 라면을 넣어주세요. 바로 오늘의 주재료는 통조림 고등어였습니다. 국물은 버리고, 고등어살만 씁니다. 비릴수 있기에 비주얼은 좀 그렇죠? ㅋㅋㅋ 국물에 베이게 국물에 잠기게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청양고추와 파로 마무으리 완성된 모습입니다. 솔직히 비리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국물을 딱 떠먹는데 눈이 번쩍!! 면도 예술입니다. 원래는 소주를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본능적으로 냉장고에서 소주를 꺼냅니다. 캬... 정말 소주 안주로 최고네요. 왠만한 짬봉보다 맛있습니다. 이제 자주 해먹을 각입니다. ㅋㅋ 기대보다



5분이면 된다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콤비의 개그보다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애초 작은 일에서 시작한 어떤 미션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확장되는 것이 가 가진 특별한 예능적 틀이라면,





어떤 개그맨도 저런 웃음을 선사하기 어려운데... 배꼽뽑는 웃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주 본방사수입니다. 콩라면 아시나요? 이거 컵라면 넘버원이었는데 국물도그렇고 면발도 쫄기했음 단종됨 ㅗ흐그흐흑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이거 좋아보이는데 수량이 안빠지네요 인생라면 하나 사면 응모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인생라면 안먹어봤는데 맛없어서 구런지 모르겠네요 ‘놀면’ 유재석 라면 끓이기 관찰하며 작곡을? 김태호의





갑자기 팔순의 할머니가 홀로 운영하는 어느 작은 라면집에 불려간 유재석은 영문을 몰라하며 할머니가 끓여주는 라면을 맛있게 먹었고, 일이 있다며 할머니가 나간 사이 손님이 찾아왔다. 그 때 울린 김태호 PD의 전화. 라면을 끓여주라는 미션이었다. 그 말을 듣고 유재석은 황당해 하며 “미친...”이라고 말해 그 당황한 심경을 고스란히 드러냈지만, 곧 늘 그래왔듯이 열심히 손님들을 맞고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다. 유재석이 유산슬이란 예명을 갖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고 중식업계 감사패를 받은





가수로 데뷔하고 중식업계 감사패를 받은 후 유산슬 만들기를 하다 갑자기 라면집에서 라면을 끓이는 상황. 영문도 모르고 계속 이리 저리 이끌리는 유재석은 황당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 상황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이것 역시 김태호 PD가 그린 큰 그림의 일부에 불과했다. 놀라웠던 건 김태호 PD가 유산슬의 새로운 노래를 ‘유벤져스’(박토벤





박현우, 정차르트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에게 의뢰했고, 애초 유산슬이 부르는 ‘유산슬’이라는 곡을 위해 중식당에 유재석을 투입시켰던 것. 하지만 유산슬을 잘 만들지 못하게 되자 기획은 ‘라면’으로 바뀌었고 유재석이 라면집에서 일하는 장면을 보면서 유벤져스가 즉석에서 노래를 만드는 기상천외한 풍경이 연출되었다. 아마도 그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런 그림은 처음 등장했을 것이었다. 라면 끓이는 모습을 관찰카메라로 보며 유벤져스는 ‘인생라면’이라는 곡을 즉석에서 쓰고 곡을 붙이기 시작했다. 15분이면 한곡을 만들어낸다는 박토벤과 자기는



gs25 라면 좋아하시는분 .. 인생라면 네이버페이 이벤트중 취미/음식 유산슬 인생라면 가사 변경 아이디어 혹시 인생라면 있으신가요? 놀면 뭐하니? 두 작곡가의 케미에 배꼽 뽑아요. 인생라면 나만의 냉장고 고수님들 돈벌라면 어떤 기상천외한 상황에서도 김태호PD는 항상 플랜B가 있구나 어떤 기상천외한 상황에서도 김태호PD는 항상 플랜B가 있구나 흑.. 저도 어쩔수없이 이벤트때매 인생라면 먹고있지만 네이버페이 최대 3만인가 .. 근데전3백원나왓네요 인생라면 가격 1000원



아니.. 거의 손에 꼽히는 인생라면이었습니다. 함 시도해보세요. 4:54 힘을 내자 힘을 내 먹어야 산다 -> 힘들어도 힘을 내자 먹어야 산다 이렇게 변경하면 어떨까 싶네요 홈플러스 50% 쿠폰 있어서 그러는데 살게없어서 라면 사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인생라면 추천좀 해주세요 놀면 뭔하니.....두 작곡가 분의 '인생라면' 작곡하는데.....두 분의 케미에 배꼽빠져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같은 툭탁대는 ‘케미’는 그 어떤 콤비의 개그보다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애초 작은 일에서 시작한 어떤 미션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확장되는 것이 가 가진 특별한 예능적 틀이라면, 이제 김태호 PD는 이 흐름에 갖가지 퓨전까지 뒤섞기 시작했다. 세상에 라면을 끓이게 하고 그걸 관찰하며 그 짧은 시간에 노래를 작곡하게 하는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