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넥션 언론 플레이를 위한 불법 자택 압수수색 자기들 맘에 들지 않는다고 임명권자 거의 반 협박. 이거 지금 범죄자 집단이 본인 조직의 수장인 법무부 장관 가족을 수사하고 있는 거잖아요? 윤석열 미쳤네 #독도헬기추락 #실종자수색 #박단비소방대원 "우리 딸 가슴에 묻을게.." 독도헬기 박단비 구급대원 부모의 눈물 엠빅뉴스 게시일: 2019. 11. 13. 독도 헬기 추락 사고가 발생한 지 13일 만에 29살 박단비 소방대원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박 대원의 부모님은 딸의 시신만 찾아서 미안하다면서, 다른 실종자 가족들의 마음을 보듬었습니다. 가슴에 묻은 딸에





쳐다보며 말을 하지 않았다. 막사 내에는 일순간 정적이 감돌았다. "대대장의 말 알겠습니다. 제가 말실수를 했군요." 과장이 조심스럽게 사과의 말로 정적을 깼다. 대대장은 어느 정도 냉정을 되찾은 상태였다. "괜찮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어쨌든 체계적인 대처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서는 부검을 통해



대대적 포상잔치 - 4대강 홍보 행사장에 초·중·고생 강제동원 "구미시" - 4대강 새물결 맞이 "축제 예산" 하루에 40억 176. BBK 봐주기와 노무현 서거 책임의 "정동기 이인규", 부산저축은행 변호 맡는다 공언.. 네이버는 검색차단 177. KBS 백선엽 다큐, 친일 행적 눈감고 "무리한 영웅 만들기" .. 독립군 토벌 간도특설대 친일장군을 6.25 전쟁영웅으로 미화 -



인사에서 물 먹은 임은정 검사에게 “정권이 바뀐다고 잘 나갈 것이라고 기대한 건 아니겠지”라고 비아냥거렸어. 해방 후에 항일투사 김원봉이 미군정 수도경찰청 수사과장이 된 친일부역자 노덕술에게 따귀를 맞은 것과 같은 모욕일 거라고 난 생각해. 자, 그럼 내가 요즘 스토킹 중인 춘장의 이야기를 해 볼까. 검찰은 조국 장관 청문회 당일 정경심 교수를 기소했어. 사퇴하라는 공개 협박장인 셈이지. 원래 특수부 수사란 건 준비를 치밀히 해서





밝힌 것에 대해 "(그러한 내용의 말을) 유시민 이사장보다 제가 먼저 했다"며 "여러 경로를 통해서 윤석열 검찰총장이나 검찰 측으로부터 그런 의견이 올라온 건 사실이다"고 했다. 홍 대변인은 구체적으로 "(윤 총장이 전한 말은 조국 장관 지명자가) 여러 가지 문제가 있고 부적절하다, 대통령에 대한 충정에서 한 것이다(는 것이었다)"고 소개했다. ◆ 8월 27일 압수수색 이전에 불가 의견...검찰 내사설과 연결짓는 것은 확대해석 홍 대변인은 유 이사장이 윤





악마들은 부귀영화라도 약속했다. 그런데 요즘 검찰은 그런 것도 없이 일가족의 일생을 압수수색 한다"고 검찰의 악마같은 만행을 규탄했다. 이어 "아무 죄도 없는 사람 증거 조작해서 간첩, 유서 대필범, 살인범 만들면서도 아무런 책임 안지는 사람들이 우리 옆에 있다. 마음에 안드는 사람 쫓아내기 위해 그 자녀의 어린 시절 일기장까지 탈탈 털면서도 아무런 견제 안 받는





판결에는 진지하고 격정적으로 반대하는 행동을 하는 것은 자신들만 사법부를 통제하겠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번 대법원 앞 현안 대책회의는 선을 넘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유한국당은 법원 판단에 대한 비판은 가능하지만 지켜야 될 선은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출처 : 박주민 TV 유튜브 공식 계정 [@@youtub_tag-0@@] youtube.com/watch?v=cFwux0gLK4s 대통령이 지명한 법무부 장관의 국회 청문회 당일날.. 말도 안되는 기소를 한거.. 후에





언제나 그 순간 꿈에서 깨어났다. 해서 꿈 속 환자의 얼굴을 직접 보는 일은 없었다. 하지만 혜주는 이미 그 꿈 속 환자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 혜주가 태어나기도 전에 폐암으로 돌아가신 아버지. 흐릿한 흑백 사진으로 밖에 만나보지 못한 아버지. 혜주는 꿈속에서 그 아버지를 수술하고 또



역시 아무렇지 않게, 심지어는 얼굴에 웃음마저 띠면서 대답했다. 사실 대대장의 말이 틀린 것은 아니었다. 물론 전염병이라는 가정 하에 말이지만. "하지만 전염병인지 어떤지도 아직 모르지 않습니까." "이렇게 사람이 죽어나가는데 이게 전염병이 아니면 뭐겠소? 하루에 사람이 하나씩 죽어나가고 있단 말이야. 시체는 발생하는 즉시 소각시키라는 명령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오." 대대장의 퉁명스런 대답이었다. "그럼 군이 이 곳을 관할한 게 이틀 밖에 되지 않는 건가요?" 혜주가 과장과 대대장의 다툼을 끊을 겸해서 다른 쪽으로



않을 것이기 때문에 비상계엄을 선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본다. 그러나 북한 지역이 헌법 상 대한민국의 영토에 포섭되니 북한 급변 사태를 빌미로 한반도 전역에 비상계엄을 선포할 수 있다는 황당한 논리도 제시한다. 신기훈은 이 문건을 바탕으로 ‘北 급변사태시 긴급명령 관련 검토’, 즉 소위 ‘희망계획’의 일부가 되는 공문서까지 만든 것으로 확인된다. 당시에는 북한에 급변사태가 발생한 것도 아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