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벌레들아 알려줘!! 니들 북에 지원 하면 빨갱이람서 ㅋㅋ 태구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 선거인데 저 인간은 북한주민을 구하겠다는 생각만 가득한가보네요 밭을 갈아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 [출처:연합뉴스] 출처 : 북한이라면 치를 떨고 전쟁하려고 혈안된 자한당이 진성 빨갱이를 국회의원으로 출마시키는 아이러니네요 ㅋㅋㅋ 우리나라 선거법에 이게 가능했었던가요? 놀랍네요. 이젠 너도나도 가명으로 출마하는 시대가 찾아오는 건가요. 얼굴에 점하나 찍을 필요도 없이 그냥 가명으로 당당히 출마하는





대한민국 후루꾸 정당 근황 대체 이놈 정체가 머냐 !! ##진짜 종북. 태영호 '가명 태구민으로 출마, 북한주민 구하기 위한 의미' 태영호 '태구민'으로 '가명' 출마 태영호..태구민으로 출마.. 자유한국당 태영호, 가명으로 선거 출마 태영호, 가명 '태구민'으로 출마…"북한 주민 구하겠다는 의미"(종합) 북한 출신 미래한국당 출마자 태영호 가명 태구민으로 출마하겠다는 회견을 자유한국당 회의실에서 하는 중... 북한 사람 출마할 수 있죠... 근데 왜 남측 괴뢰정당에서 가명으로...? 팩트 입니까??? 해피핑크당이랑 태구민 이거 누가 빨갱이가 되는거냐.



시대가... 저도 이기사보고 놀랐는데.... 정말 가명으로 출마가 가능해요???????? 선관위가 미쳤나... 북한주민 구한다는 뜻인대... 진성 빨갱이 아닌가요? 여기 민주당.문통 빨갱이라고 하는분들 이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자한당도 빨갱이내요?? 맞죠? 댓글 꼭 달아주세요 선택적 댓글 쳐달지마시고 660원 안받는다고 해서 반응없는거 아니겠죠? 2016년 12월 주민등록을 취득할 당시 북한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가명과 실제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