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된 이시언 이 세 소꿉친구가 파랑의 고백을 계기로 관계에 파란이 오는 이야기임ㅋㅋㅋㅋㅋㅋ 댕댕이 한 마리인 파랑이랑 똑띠 지원이랑 싸패 시언이가 얼마나 귀엽고 설레는 데요ㅠㅠㅜㅠㅠ 연애미수 하세요.... ㄹㅇ 설레....... 고딩물인데 배우들 얼굴은 고딩물이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라 제발..... 뭐지? 걸그룹 EXID 출신



네이버티비캐스트 콬TV에 6화까지 업로드 됨 올린 부분은 1화 부분 mbc에서 심야에 해주기도 하는데 네캐에 올라오는게 제일 빠름 1주일에 2회 업로드 웹드치고 한 에피소드당 분량도 거의 20분이 넘고 연출이나 대본 퀄이 꽤 괜찮은 편 무엇보다 화면 떼깔이 정말 예쁘고 강파랑, 이시언 둘은 연기를





있는 그녀한테..... 키스를 해버렸어요.jpg (스압) 웹드라마 연애미수 봐.....존잼이야 헐 뭐야 오늘 연애미수안해? 연애미수 마지막회 썸네일 뜬거 러닝타임 36분임 ㅋㅋㅋ웹드 맞냐고 ㅋㅋㅋ 연애미수 파랑이나 시언이 말고 건이 좋아하는 덬 없ㅠ냐ㅠ 10년동안 나를 짝사랑한 친구에게 고백했는데 거절당했어요 연애미수한다. 무료한 뎡배덬들 11번 틀어봐 연애미수 파랑이나 시언이 말고 건이 좋아하는 덬 없ㅠ냐ㅠ 연애미수 나혼산 다음에 해주는거야? 지상파에서?? 연애미수 나혼산 다음에 해주는거야? 지상파에서?? 연애미수 그러니까 그냥 이거는



보고 (사귀는거 아니고 그럴만한 사건이 있어서 잡게됨) 이상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 파랑 소꿉친구웅앵 여튼 존잼ㅋㅋㅋ추천추천! 뭐지? 존나 좋다는 뜻임 퀄 진짜 좋아 조기성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남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인공 18살 강파랑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싸가지의 이름은 이시언 김건은 이시원이



연애미수 재밌는데 웨안바ㅠㅠㅠ(내용 ㅅㅍ) 너네 금요일밤에 연애미수 드라마 안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뭐야 오늘 연애미수안해? [단독] 하니·황승언 주연 `XX`, `연애미수` 후속 편성…1월 첫 방송 도입부가 너무 좋아서 원덬이 매일 듣고 있는 웹드라마 OST 연애미수 시언이 배우 약간 임주환 느낌나서 좋음 연애미수 이거 뭐야 존나 재밌어 연애미수 존잼이다 연애미수 ost 수민-언어 이거 진짜 좋아ㅋㅋㅋㅋㅋ '심야 편성' 3번째 '가인이어라', 8시 시청률 눌렀다 연애미수 파랑시원이겠지???ㅠㅠㅠ 연애미수 보시는분 계신가요? '심야 편성' 3번째 '가인이어라', 8시 시청률 눌렀다 10년동안 제 친구를 짝사랑하고





하고 시시한 질문에 쉽게 대답함 아직도 파랑이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는데 대답을 머뭇거리다가 여전히 좋아한다고 대답함 사실 파랑이가 집착스럽게 꼭 다른사람하고 같이 있으려고 하는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맞벌이하시던 부모님과 여러가지 환경때문임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파랑이를 떠나고 늘 혼자인 파랑이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신을 떠나는거에 대한 공포감을 갖게됨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먼저 고백을 받은 파랑이 희수의 고백을 받아줌 그 상황을 전부 뒤에서 지켜보는 시원이 ㅠㅠㅠ 다음날,





전교생이 다 알고 있는 소문ㅋㅋㅋ 중학생이 된 파랑이는 시도때도 없이 여자들한테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다니는데 시원이는 뒤에서 그 고백들을 전부 처리하고 다님 ㅋㅋㅋㅋ 정말 '아무나'한테나 다 고백하고 다니는 파랑 18살이 된 파랑이는 연애를 너무 하고 싶어서 결국 시원이한테 고백을 하고 자신도 파랑이한테 그 '아무나'가 됐다는 생각이 든 시원이 파랑이의 고백을 거절함 윗집과 아랫집에 사는 시원과 파랑 고백을 거절당한 파랑이는 안절부절 하는데 정작





친구들은 전부 가고 혼자남음 줄 알았는데 앞에서 공부하고 있는 시언이 알다가도 모를놈 이와중에 파랑이는 태어나서 처름으로 옆 학교에 다니는 박희수에게 번호를 받게되고 토요일에 만나기로 약속도 잡고 신남 친구들은 그 사실을 전부 미심쩍어 함 ㅋㅋㅋㅋ 신나서 옷 고르면서 시원이네 집까지 온 파랑이 눈치 없는 놈..... 거짓말도 못해서 다 티남 그래도 아파보이는 시원이가 신경쓰임 나가려다 멈칫하는 파랑이 주말에 파랑이는



시원이는 학교에 나오지 않고 시언이가 시원이네 집에 찾아감 문자를 받고 시원이가 있는 곳으로 옴 내가 울긴 왜 울어 개오열 ㅠㅠㅠㅠ 항상 기다리기만 했던 시원이 ㅠㅠㅠ 정작 파랑이한테 제대로 된 고백한번 못해본게 화가남 ㅠㅠㅠ 같은





아닌 이시언에게 고백했다고 오해하고 이시언을 체육관으로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체육관으로 간 이시언 ㅋㅋㅋㅋ 싸가지 이시언은 왜 10년동안 강파랑 옆에 계속 붙어서 걔를 챙겨줬던걸까 강파랑과 이시원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 웹드라마 연애미수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