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태가 갈수록 자극적으로 간다면, 그땐 후회 할 날이 올지도 모름을 알길 바란다! 며칠 있으면 설 명절인데 떡국 꼭꼭 씹어서 먹거라! 아참! 난 떡국에 후추가루 가미 하면 좋던데.... 너도 생각이 있으면 후추가루 쳐먹어 보길...... 아침잠없는 한오백년이 보낸듯 한오백년 중증 치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가끔 한오백년도 불러서 대구탕에 쏘줃도 한잔하고 해라 넘





원문 링크 %2Fmycommunity%3Fcid%3Db3BocW9vcGhxbm9waHFxb3Boc2xvcGhza29waHNtb3Boc2g%3D&cNo=931366 원문 글의 내용은 모쟈잌 했습니다. (원문 글 제목 잘 보세요!) 그리고 저 해당글에 달린 댓글들 중에 "아나볼릭스테로이드" 그의 댓글 내용보면 ...... 한오백년 보거라! 니가 71세든 30대든 40대든 니까짖거 나이는 궁금치 않다만! 네가 벹어낸 글이나 댓글들이 언젠간 네 낯짝빼기로 되돌아 갈 날이 없게 주변 정리 잘하고 눈에 보이는 것만 생각 말고 멀리 내다 보는 식견좀 수양 하길 바란다! 이럼에도 불구 하고 너의 지금의 일련의





봐라 이 팀별 해도 그중에서 돋보이게 잘한다고 느껴지는건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네요. 이번 편에서는 개인적으로 임영웅 팀 무대가 좋았는데 밸런스나 팀원 다 잘해서.. 근데 그중에서도 임영웅 파트가 확실히 좋더라구요. 근데 한오백년이 넘쎄던... 영탁 팀 무대는 영탁이 역시 젤 잘하긴 했지만, 다른 멤버들도 다 잘하지만 이찬원 팀 무대에서는 오로지 이찬원만 엄청 돋보이네요. 이찬원 목소리 나오자마자 그저 근데 전체 무대는 다른 팀원들이 아쉽더라구요. 봉춤 추는 무대는 저는





저게 몰까? 한오백 시바라?! 빨간 밑줄 뵈지 좀많아? 유게에 보는 눈 많다는거 여테 모르냐?! 시바라?! 사냥하다가 고확으로 템링크한거 보이는거 눌르면 팝업뜨잔아 그거 대체 어케 없애? 진짜 짜증나 죽겠어 미친 팝업이 안없어져가지고 뒤지는게 한두번이아니라서ㅠ 근데 또 ㅄ같이 까먹고 자꾸 클릭하는데 이거 팝업 저절로 없어지는게 진짜 한오백년 걸리던데ㅠㅠㅠ esc 광클해도 안없어지고 이거 방법좀 알려주라 흑흑 이 씨발러마 뒤져라 너도 멀쩡 할 때가 다 있었구나.. 18년 12월 어떤 분이



씨발련들 한오백년아 박정희가 빨갱이지? 글삭튀 한오백년! 나 메이플 첨하는데 몇개 알려줄덬? 미스터트롯 강태관~ 한오백년 한오백년님 근무 하는 모습 찍어 봤어요 한오백년봐라 71세 시발럼아 파고다공원 나온나 한오백년,짜로,옥수동김씨,사국수사 한오백년 <----넌 꼭 봅니다! 새벽 4시에 금태섭한테 온 문자 유게에 문재인케어 덕볼인간 문죄인간 이제 지쳐서 자는듯 한오백년 vs 프삼 한오백년님 나이 70이라면서요? 본인은 우파인가요? 누워서 침벹기 [feat.한오백년] 한오백년 듣고 나오던 눈물 쏙들어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홍찍자지 ㅋㅋㅋㅋ 한오백년아 노다문 한오백년 게시물과 댓글은 무시와



보배질만 하지말고 누가 더 귀엽? 우파 좌파 그런 이분법적 개소리로 게시판 도배 마시구요 새벽에 잠 없다고 일어나서 게시판 도배 마시구요 그냥 뒷산이라도 좀 올라가서 운동 하고 그러세요. 욕 많이 쳐 듣고 한오백년 오래 살고 싶어서 그래요? 우파란? 나라걱정을 상식적으로 합리적으로 슬기롭게 하는 사람 좌파란? 일베충/극우 꼴통들이 상식적이고 합리적이고 슬기로운 정상인들을 욕할 때 쓰는 단어입니다. 극우 꼴통이란? 나라걱정을 이상하게 하는



글자유투브만 봤는데 보다보니까 메이플하고싶어졌는데 나 안한지 한오백년이거든 ㅋㅋㅋㅋ 걍 유투부로만 봤는데궁금한게 많다ㅠ 1.테라버닝때 버닝섭 많이구려? 무법지대라는데 스틸러천국이라고 글자나 팡이처럼 삼대장 서버도 마찬가지야? 팡이만 스틸러붙는거겠지??? 2. 직업편차 많이커? 스트라이커랑 윈브가 초록파랑스킬이라 하고푼대 뭔가 본캐로 추천안하길래 걍 즐겜할거라 막 보스안하고 사냥위주일거같은데 카루타? 그정도어렵나 그외 조언할거있음 알려주고가면 들숨에재력을 날숨에건강을 얻게될것이야 어제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팀 판소리 하시는 분 .. 강태관님 한오백년 ... 와



일베충 비정상인들을 지칭 하는 단어다 진짜 한오백년님이 올린 게시물 화면 찍어서(캡쳐란 말 모를까봐) 민주당에 카톡으로 신고 할까 싶네요. 한오백 얌마! 니가 방금 게시한글 박제 떠뒀다~ 좀많은 어린 새기! 똥인지 된장인지 가늠이 안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나이 70세 한오백년" 취급당해뿌네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개 좆까는소리말고 어서 경로당청소나해 개 등쉰새꺄 노다문 한오백년 버러지들아 너그들 왜 들어 와보냐? 궁금터냐?





버전은 4.3이네요. 문제는 채널 등록입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계속 스캔실패네요 ㅠㅠ m3u 파일은 한오백년전에 추출하여 팟플레이어를 통한 파일직접 실행시 아주 잘 나옵니다. 사용중단하기전에 문제없이 tvh에 등록하여 사용해왔던건데 갑자기 안되니 답답하네요. 직접실행시 잘 나오는걸 봐선 igmp 문제는 아닐거 같습니다. 검색하다보니 tvh 버전문제일수도 있다는 글이 몇개 보이던데, 4.2로 내려볼까요? 아니면 29981 포트에 대한 문제일까요? (여담이지만 기존 환경은 asus ac1900에다 entware설치하고 패키지 하나하나 설치하는 방식이었는데 도커로 설치하니 재설치에 부담도 없고 너무 편하네요) 혼자 해결해보려다 뭔가 조언 받고자 글 올려봅니다.



듣는지라 테스트를 못해봤습니다 (안했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도 있으나 굳이 시도해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캘린더는 구글캘린더와 연동 시킬 수 있습니다 그나마 유용한 기능입니다 *관심없겠지만 KaiOS라고 리눅스 기반으로 망해버린 파이어폭스OS 기반으로 구동되는 녀석입니다 *마이크로유심이 사용됩니다 요즘은 나노유심이 대세이므로 어탭터가 필요합니다 *램 512mb , 롬 4gb 입니다 마이크로SD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