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트를 입고 붉은 장미를 일제히 하늘로 던지는 강렬한 오프닝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MC 김성주의 소개로 베일에 가려졌던 101팀 참가자의 면면이 드러났다. 꽃미남 외모의 아이돌부, 정열과 패기의 대학부, 연륜과 노련미의 직장부 A조-B조, 트로트계 새바람을 일으킬 타장르부, 엄마미소를 절로 일으키는 유소년부, 유력 우승 후보가 총집결한 현역부 A조-B조까지, 총 9개조 109인의 참가자들은 ‘올 하트’를 받아 시청자 가슴에 둥지를 틀겠다는 야심찬 각오를 드러내며 남진의 ‘둥지’에 맞춰 몸을 흔드는 등 응축된 뽕삘을



드디어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뚫는, 압도적인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의 위엄을 증명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2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 12.7%라는 폭발적인 기록의 스타트를 끊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는 총



이무송 그리고 누구지 다른 사람은 모르겟고 이무송은 찐으로 안쓰러워서 누른거같은데 이무송은 동정표는 맞는듯 이무송 인맥투표라도 하기엔 예선때 유일하게 안누르지 않았어? 이무송 인맥투표라도 하기엔 예선때 유일하게 안누르지 않았어?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엘리베이터 같이탓던 연예인 오 이무송씨 얼굴 작다 신지 박현빈 이무송 그리고 누구지 붐 이무송 신지 박현빈 이무송은 미스트롯 섹시댄스 출땐 잘누르더만 붐,신지,이무송 그리고 누가 천명훈 누름? 아키모토 이무송 사는게먼지 이무송 노사연만보면 깻잎잡아주다 싸운거만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 붐 박현빈 신지 이무송이네 붐

신지 박현빈 이무송 ㅇㅇ 추억의 90년대 가요톱텐을 보는데 신기하네요. 이무송앀ㅋㅋㅋㅋㅋㅋㅋ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사연과 이무송의 한끼식사 신지 박현빈 이무송 붐 음...뭐 개인취향이니까..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ㅅㅂ ㅋㅋㅋㅋㅋ 하트 미스트롯때만큼은 안누르더라ㅠㅠ 말한마디 안해 노력이 가상하다더니ㅋㅋㅋ 뭐냐 ㅈㄱㄴ 진성 55살 이무송 60대 ㅈㄱㄴ ㅇㅇ 어머님이 복면가왕 보시는줄 알았는데 화면보니 복면가왕이 아니네요? 하트 올하트 얘기하고 김구라 목소리 안들리길래 김성주만 나오고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미스터트롯 ㄷㄷ 심사위원 장윤정 박현빈 노사연 이무송 김준수 박명수도 나오고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전국행사 섭외 1순위에 빛나며 트로트 팬덤 문화를 발전시킨 1등 공신 장민호가 숱한 무대 경험에도 불구하고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변 없이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신촌에 걸그룹이 뜨길바래봅니다 뭔가 성악가 같은 스타일 암튼 인맥과 감성팔이에 투표한 사람들.. ㅇㅇ 요번엔 가뭄이야 ㅋㅋ ㅈㄴㄱ 이무송.. ㅈㄱㄴ 아니 다 그런다쳐도 박현빈은 그러면 안 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천명훈뽑음 김건모의 첫인상이라는 곡이 있었습니다. 이게 5주연속 골든컵을 받았을 정도로 히트했죠. 가요톱텐은 제가 과거 즐겨보는 프로그램이기도 했고 이거 보겠다고 아파트에서 뛰다가 교통사고 난적도 있었죠. 제가 신기하다는건 얼마전 유투브에서 이무송 사는게 뭔지 이노래가 1위할 무렵에

참가자들도 엄청나네요. 찾아보니 재방송 시청률이 왠만한 공중파도 이기네요. 티비조선이라 뭔가했는데 2회만에 이정도면 초대박인거 같습니다ㄷㄷ 진성 55살 이무송 60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인맥과 감성팔이에 투표한 사람들.. ㅅㅂㅋㅋㅋㅋㅋ 예선때는 안눌렀던 기억이거든 천명훈 떨어질거 알고 하트준 느낌 노력상 이라 치자 하트준거 잘했다는거 아님 이무송으로 기억하는데 이무송으로 기억하는데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부르며 땡벌 탈을 쓴 미녀를 무대에 깜짝 등장시키는 마술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에 넋을 놓은 마스터들이 하트를 누르는 것마저 잊어버리는 돌발 사태가 속출했던 터. 이어 시즌1 우승자인 송가인과 무명시절 동고동락한 안성훈이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올 하트를 받자 끝내 오열해 모두를 찡하게 했다. 또한 태권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나태주는 공중돌기, 돌려차기 등을 쉴 새 없이 펼쳐내는 와중에도 일말의 흔들림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김건모 첫인상도 20위권에 있었습니다. 어릴때는 그런거 모르고 당시에 정말 이슈가 되는 히트곡 위주로 노래를 듣게 되다보니 첫인상이 언제 나온 곡인지도 몰랐죠....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와서야 이노래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무송 노래가 1위할 시점이라면 그 이후에 김준선 아라바인나이트 서태지와 아이들 하여가 김수희 애모 꽤 여러곡들이 1위를 거친 시점이기도 하고.. 특히 하여가의 5주연속 골든컵을 저지했던게 김수희 애모였고 애모는 골든컵이었죠. 어릴때야 모르는 곡이 상위권 올라왔을때 1집 2집 개념없이 그냥 아 이거 신곡이네 이느낌이었는데 즉 서태지와 아이들 하여가 이노래보다 김건모의 첫인상이라는 노래가 더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