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다' '주군의 태양' '끝없는 사랑' '미녀 공심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비켜라 운명아' 등에 출연했다. '팔로우미7 '뷰티스 코드' 등에 출연해 뷰티 스타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김지철이랑 결혼한다길래 저사람이 김수미아들인가 그런데 안닮았네 했더니 아니네요 지금도 쓰면서도 누가누군지 모르겠어요 ㅊㅓㅁ이네요 연예인 구분





다행히 제 남편은 미쳐서 널뛰어도 이해해준다. 그래서 사는 거다"라고 했다. 김수미는 서효림이 쓴 편지도 읽었다. 서효림은 "사랑하는 엄마 함께했던 7개월 동안 엄마로 인해 저에겐 위로가 되었고 나이를 뛰어넘어 평생의 친구가 되어줬다. 때로는 외로움이 슬픔이 약이 될 때도 있다는 엄마의 말씀처럼 우리 그냥 즐기자. 언제나 소녀 같은 수미쌤 저에겐 큰 버팀목이다. 늘 건강 챙기시고 엄마의 웃음소리가 빨리 듣고 싶다. 엄마 사랑한다"고 썼다. 두 사람은 눈물을 터트렸다. 서효림은



서효림(34)이 김수미의 아들과 열애 중이다. 23일 서효림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서효림이 2년 전부터 알고 지내던 연상의 남성과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효림의 열애 상대에 "김수미의 아들 중 한 명으로 알고 있다"면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다만, 두 사람이 평소 알고 지낸 지 2년 정도 됐으며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그래서 아들 소개시켜줌 ㅋㅋㅋㅋㅋㅋ 김수미 아들은 어머니 김수미의 김치와 반찬을 만들어 판매하는 사업가라네요. 근데 서효림이 왜이리 아깝죠? 임신해서 살이 많이 쪘나? 왜 이런 드레스를 ㅡ.ㅡ;; 모르는거없드라 서효림이



적이 없다" 고 서효림과 돈독한 관계를 자랑했다. 서효림은 김수미를 위한 꽃다발도 직접 준비해왔다. 이는 지난 밤, 서효림이 한 송이 한 송이 정성 들여 만든 꽃다발이었다. 두 번째 선물은 서효림의 진짜 엄마가 담은 모과청이었다. 이외에도 직접 볶은 깨 등 정성 가득한 선물 보따리를 풀었다. 이어 김수미, 서효림은 음식 주문에 나섰다. 두 사람이 주문한 음식은 지라시스시와 스키야키.



싶었는데 김수미 아들한테 시집가네요 ㅋㅋ 서효림 운다ㅜㅜ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김수미와 서효림이 식성부터 음악 취향까지 같은 '친구'라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 김수미의 특별한 바깥나들이가 공개됐다. 김수미는 한 식당에 들어섰는데, 그를 "엄마"라고 부르며 반가워하는 사람이 있었다. 바로 서효림이었다. 서효림과 김수미는 한 드라마에서 모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수미는 "우리 얼마 만이냐"며 오랜만의 만남에 기뻐했다. 김수미는 "전화 통화는 한 달에 번 어떤 때는 한 달에 네 번도 한다. 딸하고는 이렇게 통화해본





인터뷰에서 "가장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엄마랑 같이 연기하게 됐는데 그 연기 호흡이 정말 좋았다. 그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지혜나 제 감정이 흔들리거나 똑바로 설 수 없이 비틀거릴 때 엄마가 항상 잡아줬다"고 말했다. 김수미는 "효림이가 먼저 마음을 오픈했다. 알고 들어갔기에 이해가



폭언은 물론이고, 전화해서 30분 내로 오지 않으면 시간이 추가되는 만큼 맞았다고 한다. 한번은 김성훈 대표와 게이 바에 간 일화를 사내 파티에서 무심코 말했다가 옆방으로 불려가 손바닥과 페트병으로 머리와 얼굴을 폭행 당해 1시간 동안 울었고 눈가에 멍까지 들었다. 장자연은 소속사를 옮기고 싶었으나 전속계약 해지 위약금 1억 원이 없었다. 결국 2008년 우울증진단을 받아 치료제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2007년 영화 , 2008년에는 에 조연으로 캐스팅됐으나 개봉이 연기되면서 무명 신세를 벗지 못했다. ▶생활고의 시작 이마저 김성훈 대표가 영화 출연료 542만



등 관계자와 이미숙, 송선미는 끝까지 오지 않았다. 이후 '장자연 리스트'가 급속도로 확산됐고, 출처 불분명의 자필 문서가 '장자연 문건'이라며 유포됐는데 공교롭게도 유장호 대표의 필체와 비슷했다. 청와대, 기무사, 국정원, 대기업 직원들은 너도나도 취재 기자들을 접촉해 장자연 문건 내용에 대해 물었다. 경찰은 장자연이 접대한 남성들로부터 총 1억 원의 수표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으나 '금전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면서 힘이 되어주다 진지한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이어왔다. 그리고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히며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양가 부모와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 가운데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너무 좋게봐서 그때이후로 계속 호감임 [단독]서효림, 10살 연상 김수미 아들과 진지한 열애中 …"최근 연인 발전" 전 서효림이랑 신소율이 헷갈려요 서효림 결혼하는 상대 재밌는 인연인거 같음 연참 저번에 김숙빠지니까 빈자리 개크더라ㅋㅋㅋㅋ 그 대사 쳐주는맛이 안살아 서효림하고 신소율 서효림 실물 진짜 쩔던데 시집가네요 국립공원 서효림 송중기 막방이네 '외식하는 날' 김수미X서효림, 애틋한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