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럼프가한미방위미 5조 합의했다고 말하네요 난 트와 중국에서 터졌으면 상상이상 인기 됐을것 같음 태형이가 닉넴바꿔달라했네ㅜㅜㅜㅜㅜ 사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 사위미 쩐다는 말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 이가격이 가능해유? 주식하시는 분들 돈 많이 버셨죠? 뭐어 방어??????? 태형이 세계일위미남님한테 닉네임 바꾸라한거 계속 생각나서 웃기네 ㅋㅋㅋㅋㅋ 중남미에 허위미투, 무고죄가 거의 없는이유 홍탁집 허위미투 사건 중간에 지마센터룰바꾼거, 1차 1명주작,막방전 3차 2명주작,생방송순위미리내정 사위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어 방어??????? 태형이 세계일위미남님한테 닉네임 바꾸라한거 계속 생각나서 웃기네 ㅋㅋㅋㅋㅋ 돈 훔치다 걸리자 "강간당했다" 신고 호비가 너무 좋아... 홍탁집 허위미투사건



먼 곳이었어... (뚜벅이로 걸으면 4시간정도 거리ㅋㅋㅋㅋㅋㅋ) 길잃은거 같으면 주인분한테 연락드릴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익숙하게 길가는 것이 혼자 산책다니나봐 유명한 곳은 유명한 이유가 있다 월정리 해변 그린듯한 에메랄드빛 바다에 하얀 모래가 너무 예뻤어 잔잔하게 파도치면서 하얀 포말이 끊임없이 밀려오는데 정말 환상적이더라 해변을 따라서 카페거리가 있음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스타일 월정리가 에메랄드바다+흰모래+카페가득



중간에 지마센터룰바꾼거, 1차 1명주작,막방전 3차 2명주작,생방송순위미리내정 제주도 뚜벅이 여행 다녀온 후기 한남 보빨근성 제주도에서 동백꽃 보려고 하는데 동백 포레스트, 휴애리, 카멜리아힐, 위미리 다 비슷한가? 난 트와 중국에서 터졌으면 상상이상 인기 됐을것 같음 태형이가 닉넴바꿔달라했네ㅜㅜㅜㅜㅜ 로타리 엔진을 추천구걸) 처음본 여자와 모텔갈때 필수 오늘도 여전히 예쁜 위미인 이거 사실인가요 저게 공개석상에서 저렇개 말할정도면



것도 아니니 길잃어도 지도앱키면 되그든요 날씨 따뜻해지면 또갈꺼임 또만나 제주 한국남자들의 보빨근성은 불치병인듯함. 그렇게 허위미투에 킹인지 갓수성 엉터리 재판을 보고 있으면서도 또 유명인 성범죄 어쩌고 하면 몰려가서 욕하고 있음. 여자들이 여자 성범죄 무고범 욕하는건



또 먹고싶다... 위미항.... 그 호칭 아직도 부끄러워하냐고 ㅋㅋㅋㅋㅋ 홍탁집은 실제로 알바생을 구했었음 그런데 여초카페에서 미투글이 올라옴 다행히 거짓임이 밝혀지면서 일단락 되었는데 이게 진짜 무서운게 뭐냐면 미투 당했다는 글이 올라오자마자 사람들이 사실로 단정짓는다는 거임 한 회원이 홍탁집 알바생 40대라고 말 안해줬다면... 겁나복잡해 이쯤 되면 무슨의미있나싶다 사윗감도 아니고 사위미 뭔뎈ㅋㅋㅋㅋㅋ 몇년전에 제주도에서 먹은건데 또 먹고싶다... 위미항.... 그



예~~~전에 고딩 수학여행때 간 이후로 처음이야 공항에서 나가자마자 야자수 보이는거 여전하더라 외국 온 느낌 오짐 풍경이 아름답고 이국적이어서 아! 내가 여행을 왔구나! 하는 기분 물씬나는데 또 한국말이랑 감성은 그대로 통한다는 거 참 좋은거같음 올레길 6코스 하효항 쌍둥이 등대 카페에도 마당에 귤밭있음 쇠소깍 검은모래해변 흑사장 특이하고 예뻤어 검푸른 색 바닷물이랑 어우러져서 쓸쓸한 느낌 흑사장에서 만난 턱시도 고앵 위미 동백수목원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 제주도는 동백꽃이 일찍 피어서 방문했을 쯤엔 거의





우리에게 엄청난 압박을 가하고 있다는건데...참 탄핵이나 당해버려라 쯔위미모가 완전 중화권에서 인기많을 스타일이라 국기 사건만 아니었으면 중국에서 엄청 크게 터졌을것 같은데 덬도 아닌데 내가 다 아쉽다 닉네임 세계일위미남 이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네 미남씨 사윗감도 아니고 사위미 뭔뎈ㅋㅋㅋㅋㅋ 남친짤에 이은 정서방 ㅋㅋㅋㅋㅋ 여기 판매자싸이트. 이딴식으로 허위미끼매물 올리연서 인부천은 피하라 그러네요ㅋㅋ 잘못클릭으로 네이버 주식코너들어가보고 예전에 키위미디어그룹 동전주식으로 사려다 안구입ㅋ 지금보니 휴지조각이네여...ㄷㄷㄷㄷ 혹시 동전주식이나 만원주식 하시는 분들 돈 많이 많이 버시고 좋은정보좀...ㅋㅋㅋㅋㅋㅋ 몇년전에 제주도에서 먹은건데



본일이 없다. 정신좀 차립시다 ㅉㅉㅉ 사진이랑 후기 보니까 더 헷갈려........ㅠ 혹시 간덬들 어디가 좋았니ㅠㅠ 쯔위미모가 완전 중화권에서 인기많을 스타일이라 국기 사건만 아니었으면 중국에서 엄청 크게 터졌을것 같은데 덬도 아닌데 내가 다 아쉽다 닉네임 세계일위미남 이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네 미남씨 역회전을 위하야... ㅎㅎ 전기차로 갈건데 위미 없쥬 요즘 개같은 미투로 인해서 한순간에 인생이 끝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본 여자와 모텔을 갈때 꼭 실천하세요 모텔안의 영상을 몰래 찍는건 정말 큰 범죄입니다. 하지만 음성만을 녹음하는건 아직까지는 범죄가 아닙니다. 법안이 발의된다고 하나 몇년 걸릴테고





져 있었지만 그래도 아기동백 특성상 아직 꽤 많이 남아있었어 나무아래 진 꽃잎이 깔린 게 예뻐 날씨가 따뜻해서 유채꽃도 벌써 피기 시작 숙소는 꼭 오션뷰로 잡으세용 제주도는 섬이 워낙 커서 그런지 시내 아니면 차가 그렇게 많이 다니지는 않아서 시끄럽지도 않고 파도소리도 크지 않아 길가다 만난 모르는 코기 웬 펜션 마당에서 나오더니 졸졸 따라오길래 혹시 우리때문에 가출해서 길잃은 개 되는거 아닌가 걱정스러웠지만 생김새가 특이해서 (오드아이였음) 검색해봤더니 카페에서 키우는 코기였고 우리랑 만난 곳에서 살지도 않음... 만난 지점에서 꽤



인스타갬성이라면 김녕해변은 에메랄드바다+흰모래+자연 갬성 이었음 바람이 많이 불어서 흰 모래가 사락사락 날리는데 진짜 외국같음ㅋㅋㅋㅋ 이게.. 한국이라니.. 벌써 또가고 싶다 제주 여태 가봤던 국내여행중에 가장 만족도 높은 여행이었오 차 렌트해서 다니는 것도 좋지만 이동반경 좁게 루트짜서 뚜벅이여행 해보는 것도 괜찮음 해안가 따라서 올레길이 증말 잘돼있거등 그리고 국내니까 따로 로밍해야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