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 쉽쥬...? 다른 딥디도 살 예정...콘서트도 티켓팅 도전 해볼 예정.. 진짜 이상하당 내가 어쩌다가....젝키를 파게 됐찌...? 내가 알던 은지원은 1박2일이나 예능에서 보던 이미지가 강했는데 뭔가..리더미 뿜뿜하고 이재진은 첨에 무도 나왔을때 모난O형에 4차원이라 이 사람 뭐지 햇는데 볼수록 끌리는게 있고 김재덕은 무도에서 봤을때



타이틀곡 인트로인가?? 젝스키스 say 좋아하는데 비슷한 분위기 노래 있을까? 은지원 쏠로는 좀 쎄더니 오늘도 예능에 우리 경음악나옴ㅋㅋ 860일만이래 젝키 신곡 하늘을 걸어 넘 좋다 젝키 4명으로 컴백한다는게 누구누구 빠진거야? 전 젝키 강성훈 근황 슈주 젝키 동발이면 슈주가 순위 더 높을줄 알았는데 젝키 비쥬얼안정감 무엇,,...... 와 젝키 아직도 저렇게





그런데 슈가맨을 보니 프리스타일 Y를 듣던 학생이 부모님이 자주 듣던 노래라며 좋다고 얘기를 하네요. 지금 학생들 부모님이라면 40대~50대쯤 될것 같은데 포지션 박효신 브라운아이즈 서태지 윤미래 이승환 이런 가수들 좋아했을 때네요. ㅋㅋ 좀더 들어가면 HOT도 있고 젝키도 있고.... GOD도 있고... 그래도 많이 좁혀진것 같아 새삼 좋네영 젝키는 노랑이인가 개나리인가 워낙 유명해서 아는데 다른 그룹은 생각이





은지원 메인보컬 쌉가능 ㅈㅋ ㅇㅈㅇ -> 이거보고 지코랑 뒤에는 누구야? 이랬넼ㅋㅋㅋㅋ 복귀 안 했으면 하는 연예인이 1위가 젝키 강성훈이라 놀라워네요 젝키 비쥬얼 장난아니다 젝키 관리 잘했다 젝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젝키 멜론 재진입했다 와지 어차피 줄줄이 망하고 있지않나 강성훈은 이제 젝키 아니지않음? 젝키 이재진





상관없어보여.. 누구짘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뽕짝베이스라 무슨 노래를 불러도 다 트로트됨 그때 콘서트에서 샤방샤방 부른적 있었는데 ㅈㄴ 찰떡 무대적으로 젝키에서 혼자 너무 결이 달랏음 춤도 너무 못췄고. 트롯 가수 어울릴듯 좋다 기대중 진짜 좋았는데 이것두 타이틀처럼 편안히 듣기좋다 탈퇴한 멤버가 고음으로 부르는 부분이었으나 저음으로 바꾸어 은지원이 부르는 2018년 10월 콘서트 영상 18년 10월 콘서트에서 네명 목소리로만 채웠었는데 전체적으로 트렌디해지고 분위기, 사연있는 보컬합으로 바뀐 듯 탈퇴한 멤버의 파트는 다른 멤버들이 나누어 혼자 부르거나 일부는



너무 열심히 하고. 일년이라도 좋으니 젝키처럼 컴백했르면 좋겠네요 젝키 1st 미니앨범 ㅋㅋㅋ 겨울겨울 하구만 개인적으로 2년 4개월 만에 돌아온 젝스키스가 ‘해피투게더4’로 컴백 포문을 연다. 30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데뷔 23년 차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와 함께하는 ‘일만 하는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젝키의, 젝키를 위한, 젝키에 의한 이날 방송에서는 컴백 후 첫 예능으로 ‘해투4’를 선택한 젝스키스의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은 “컴백



드리고싶었어요 전업주부가 일도 많은데 아이보면서 아침을 어케 차려주냐 하시는데 아침차려주는시간 정말 얼마 안걸려요 전 신랑보다 출근시간이 빠른데도 아침은 무조건 먹여서 보내요 국좀 데워서 밥퍼서 있는 반찬에 김 정도만 추가해도 남편들 엄청 맛있게 먹고 오전 내내 힘낼수 있어요 집안일에 육아에 하루종일 지쳐있었어도 퇴근하고 남편들어오면 웃으면서 우리 신랑 오늘도 너무 고생했어요 이한마디면 남편의 힘들었던 하루일과가 거짓말처럼 사라질꺼예요 물론 남편들도 말 이쁘게 해야겠지만요 어케 끝을내야할지 이런글이



메인댄서이자 서브보컬, 서브래퍼인 이재진이 고음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이재진은 고음의 대명사인 김종국, 조관우의 노래를 선보였다고. 이어 이재진의 노래와 이를 들은 ‘해투4’ MC들의 솔직한 감상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노래 좋다 젝키 이런 비슷한 분위기 있는 걸로 아는데 제목이 기억이 안 남 ㅠㅠ



생긴 사람 있었나요? 슈가맨 베이비복스 나오는건가 ㅋㅋ 아이콘 오늘은 아무것도 안뜬건가? 젝키 의미없어 이곡 추천 받고 듣는데 젝키 와이지? 젝키 노래 진짜 좋다 ㅠㅠ 젝키 무대 기대 가사하라 젝키 파지 않았음?? 오늘 인가 젝키 무대 보는데 이재진하고 장수원 얼굴 내 취향이다 라디오에서 처음 듣고 못들어보던 목소리여서 누구노래지 했는데 젝키.. 은지원 능력치 무엇 랩퍼아니었나 와 보컬 매력쩜





같아요. 수도권 신도시 동네에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동네 친구들이랑 같이 뛰놀며 컸고, 부모님끼리도 알고, 한 중2까지만해도 가끔 어울렸어요. 이친구한테 여러가지를 배웠죠ㅎㅎ 근데 이친구는 준 일진이었습니다.(지금생각하면 웃고넘기지만 당시에는 진짜 일진이란게 있었습니다.) 뭔가 불량하거나 싸움을 잘해서 일진이 아니고, 이친구는 성격이 서글서글하고 만능 스포츠맨이라 그쪽이랑도 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