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꽃 》 (SBS, 2000년) 《 달콤한 신부 》 (SBS, 2000년) 《 황제의 식탁 》 (SBS, 1999년) 《 맛을 보여드립니다 》 (SBS, 1999년) 《 해피투게더 》 (SBS, 1999년) 《 파도 》 (SBS, 1999년) 《 토마토 》 (SBS, 1999년) 《 약속 》 (SBS, 1999년) 《 행진 》 (SBS, 1999년) 《 그녀의 선택 》 (SBS, 1999년) 《 젊은 태양 》 (SBS, 1999년) 《 카이스트 》 (SBS, 1999년) 《 지금은 사랑할 때 》 (SBS, 1999년) 《 순풍산부인과 》 (SBS, 1998년)





존경할 분을 만나뵈었습니다. 오늘의 주연 아재분 술 한잔 거하게 하셨던데, 이유인즉 이리저리 뭘 사시면서 편의점 근무하시는 분이 담배를 바코드를 안찍어서 계산이 안되었나 봅니다. 그래서 영수증보여드리면서 계산을 다시 하시던가 아니면 담배를 반납하시던가 실랑이가 붙었는데요. 처음에는 본인 핸드폰에 카드 사용 알림문자를 보여주시면서 뭔소리냐 더





2003년) 《 달려라 울엄마 》 (KBS2, 2003년) 《 오남매 》 (SBS, 2002년) 《 엄마의 노래 》 (SBS, 2002년) 《 이 부부가 사는 법 》 (SBS, 2001년) 《 엄마를 찾습니다 (SBS, 2001년) 《 아버지와 아들 》 (SBS, 2001년) 《 여자만세 》 (SBS, 2000년) 《 팝콘 》 (SBS, 2000년) 《 덕이 》 (SBS, 2000년) 《 사랑의 전설 》 (SBS, 2000년) 《



치질 에피소드 보고 진짜 아프겠다+안 걸려야겠네 싶었는데 벌써 20년도 더 된 얘기네요 ㅎㅎ (치질+포경이 그렇게 무서웠는데..ㅠㅠ) 유툽에서 박영규 성대모사 하는거 보는데 웃겨죽을뻔ㅋㅋㅋㅋㅋㅋ 영화 《 커튼콜 》 (2016년) - 민기 처 역 《 곡성 》 (2016년) - 술집 작부 역 《 베테랑 》 (2015년) - 계약 담당 여자간부 역 《사랑의 대화》 (2013년) - 아내 역 《 두 사람이다 》 (2007년) - 가인의 큰고모 / 김지선 역 《





사이도 좋은 부부네요 미달이도 옛날에 볼땐 엽기같더니 제가 아이 키워보니 주변 어른들이 잘못한것도 보이고 좀 이해가 되기도 하네요 미달이아빠 영규도 예전에 볼땐 넘 뻔뻔하고 못된 사람같더만 지금보니 돈이 없어서 그렇지 처가에 잘하고 식구들 챙기는 사람이더라고요 참 나이들어 다시 보니 새로운 느낌이에요 잘만든 시트콤같아요 근데 가끔 어떤 에피소드는 헉스러운 것도 있네요 스토킹 도청같이 범죄수준인데 당시는 정말 개념이 달랐던듯





내다버린 딱지 붙어있는 것도 진짜 웃기구요. 실시간 채팅창 보기싫은 채널 숨기기 기능 명작 시트콤(순풍산부인과...등) HD 리마스터 90년대 만화(디즈니 만화동산...등), 외화 시리즈 vod 이렇게만 해줘도 좋을거 같네요. ■ 정덕현 평론가 1. 가을동화 2. 허준 3. 종합병원 정덕현 평론가는 를 지금 봐도 ‘핫이슈’가 될 작품으로 꼽았다. 정 평론가는 “ 는 송승헌, 송혜교, 원빈 등 한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고 송혜교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문근영의





빠워를 느껴보리라 하고 동네 친구를 꼬셔 송추쪽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네.. 33t 파워..ㅎㅎ 이게 비교를 하려면 전하고 비슷한 몸 상황이 되어야 가능한 것인데, 이미 몸이 바닥을 찍고 있는데 33t가 뭔 소용인가 싶습니다. 똑같이 침 흘리며 겨우겨우 소말머리 송추cc를 찍고 한강쪽으로 빠져





소연이 기다리다가 허영란이랑 엮임 (허영란은 순풍산부인과 간호사) 표인봉이랑 정진영이랑 둘이 순풍 간호사들이엇는데 연인 관계였음 김간호사(쌍절봉)랑 셋이 일했는데 정진영 하차하고 김간이랑 표간 결혼ㅋㅋㅋㅋㅋㅋㅋ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또 올려봅니다 이번에는 반장선거였는데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다시 정주행중입니다 저 아주머니 기가 쎈 분으로 알고 있는데



나온 김찬우씨 새친구 이네요 요즘 유튜브에서 순풍산부인과를 풀고 있는데 순풍산부인과 짠돌이 레전드 회차..박영규 최주봉 순풍산부인과 박영규는 진짜 너무 웃기네요. 웨이브(푹수수)에 바라는점 설 연휴에 평론가·기자·피디가 추천하는 '15년 넘은 명품 드라마' 존잼 입술쪽이 딱 그 느낌인데 ... 외모도 그럭저럭 무대도 그럭저럭인데 왜 찬양



예정이라함 밑은 시청자들이 대사 모두 암기하고 보던 야인시대 실시간 안되겠소 쏩시다! 전설의 시작 백병원 심영 의사양반 여기가 어디요? Aㅏ, 병원이요 안심하세요 지혈제를 썼고 응급 수술을 했어요. 피를 너무 많이 흘려서, 이거 하마터면 큰일날 뻔했습니다. 어.. 어느 정도 완쾌된 뒤에 말해 주려고 했는데... 잘 알아 두세요. 선생은 앞으로 아이를... 가질 수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서 성..관계를 할 수가 없다는 것이오. 총알이 가장 중요한 곳을 지나갔다 이 말입니다. 이보세요! 여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