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듣고가 중요한게 아님. 자기가 고지식해보일까봐 뭐라도 하려는 남편분의 노력을 이야기하는거지 밑에 무슨 이윤지 화법이 피곤이 어쩌고 하길래 가져와봄 애초에 둘이 뭐가 있으니까 이윤지가 그렇게 얘기하지 그냥 얘기하냐... 바버들아.... 지인들한테 그렇게 얘기했을때 지인들이 알아챌 정도면 이미 주위 사람들이 들어도 알 정도로 썸타고 있었다는 상황인거지.. 이윤지 남편은 이번 동상이몽이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이윤지 남편으로 공개되는거임 그전까지 sns 상에서도 얼굴이 공개된 적이 없었음 결혼식날 신부인 이윤지





먼저 좋아서 안달난 줄 알았던 이윤지에게 남편이 지금에서야 털어놓는 비밀.jpg 이윤지 결혼식날 일반인 남편을 비공개하기 위해 포토월에 대신 선 사람.jpg ‘동상이몽’ 이윤지, 훈남 의사남편 정한울 첫 공개 “現대학병원 교수” 이승기 하지원 이윤지 야나두(이분 조정식?거미남편) 핵핵인싸들 처가 식구들 사이에 일반인.jpg 남편이 부인~이라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나요? [동상이몽] 6명 독박육아 끝난 후 멘탈 나간 이윤지 남편.JPG 아까 너는내운명에서 이윤지남편이 했던 ㄹㅇ 나긋나긋하고 존나 여튼 결혼 잘한거같아 둘이 ㅋㅋㅋㅋㅌ 신기하다ㅋㅋㅋㅋ그렇게 만나서 결혼도하고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박현빈을 샤방삼촌이라고 부름 [img= ] [img= ]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윤지의 의사 남편 정한울 씨가 ‘동상이몽’을 통해 첫 예능나들이에 나섰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첫 출연했다.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 씨는 현직 대학병원 교수다. 생애 첫 방송 출연에 정한울 씨는 카메라 울렁증을 호소하면서도 “배우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이다”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이들은 결혼 6년차 부부. 정한울 씨는 “서로 다른 일을 하고 있는데도 아내의 배려심이 좋아서 날 이해해준다”라 말하면서도 “오늘은 이렇게 불려 나오게 됐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이에 이윤지는 “불만 없지?”라 물었고, 정한울 씨는 “불만은 없다”고 빠르게 답했다. 이들 부부는 의사와 환자로 처음 만나 화촉을 밝혔다. 이윤지의 적극적인 대시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지난 2014년 결혼 후 이듬해인 2015년엔 사랑스러운 딸 라니 양을 품에 안았다. 이윤지는“난 계획 없인 움직이지 않는다. 가을에 결혼해서 가을에 아이를 낳는 게 꿈이라 철저한 계획 하에 10월에 라니를



18년 동안 밴드활동을 취미로 하고 계심 저날도 이윤지 위해서 드럼 연주하는 이벤트 하심 "질투심 유발?" 저 얘기를 처음 해주는거라고 함 이윤지는 항상 자기가 먼저 들이댄(?)거라고 생각했고 또 알고 있었고 남들에게도 그렇게 이야기했는데 남편분도 이윤지 마음에 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셨던. 둘이서 첫 데이트 할 때도 이미 얼굴이 알려진 이윤지가 불편하지는 않을지 걱정되서 데이트 전에 동선 체크는 물론이고 갈 음식점의 앉을 자리까지 다 사전 답사 하셨다고 함 의사들이 아이돌 노래 많이 듣고



저 아이들 6명 다 한나절 애들 보고 엄마들 쉬라고 함 2. 라니도 딸이고 라니 사촌들도 여자들이 많아서 남자애들하고 놀아본 적이 별로 없는 라니 아버지 조용조용하게 노니까 남자애들 먼저 이탈함ㅋㅋㅋ 아들 엄마들 피셜 '우리애 아빠는 피슉~~~~~~~~~~~~~~ 비행기 놀이부터 시작한다'며 조곤조곤하지 않다곸ㅋㅋㅋㅋ 3. 여자애들 싸울뻔한거 아빠가 중재하고 훈육해서 1차 진압. 곤충 좋아하는 애들 위해서 실험놀이 준비했는데 그거 처음에 실패해서 애들 피자 먹고



혼자 기자들 앞에 섰는데 그런 이윤지를 위해서 사촌오빠인 박현빈이 지원군으로 나섬 이윤지 이종사촌오빠 박현빈 이종사촌인 관계 자체가 가까운 친척이지만 그와중에서도 이윤지네 집안하고 박현빈네 집안은 엄마인 자매분들 사이가 워낙 가까워서 거의 공동육아 수준으로 같이 큼 (계속 같은 동네 살았다고 들은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음) 참고로 라니는





낳았다”고 고백, 웃음을 자아냈다. 남한 북한 이야기 였는데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저~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나봐요. 티비보다가 여보~여보~저 여자 당신이랑 너무 비슷해~하면서 하면서 알려주는 사람이 있거든요. 딱보면 악의는 없는데 철없는??? 나사 하나 빠진건 같은??그리고 좀 귀여운??? 여자만





변화를 주고싶은데 세뇌된것이 안지워지나봐요. 미치겠어요. 상황설명 1. 라니 친구들이 라니 집에 놀러옴 (라니 포함 애 6명) 라니 아주 어릴때부터 같이 큰 아이들이라 엄마들끼리도 친함. 엄마 한명은 9개월이라 지금 만삭이고 이윤지도 7개월이라 곧 둘째가 나옴 그래서 엄마들 좀 쉴수 있게 라니 아버지가



이윤지네 남편 너무 자상하고 막 진짜 내가 항상 생각하던 이상적인 남편임 ㅋㅋㅋㅋㅋ 이윤지랑 남편 환자랑 의사로 처음 만났었대 [동상이몽 다음주 예고] 핵인싸 이윤지네 가족들 덕분에 넋 가출하는 라니 아부지 ㅋㅋㅋㅋ.jpg 내 이상형 이상순이나 동상이몽 이윤지 남편같은스타일 동상이몽 보는데 이윤지 남편 스윗하다 ㅋㅋㅋ 동상이몽 라니 보려고 봤는데 이윤지 남편의 스윗함에 반해버렸다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보세요? 자기 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