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러낸 일이 없는 걸로 아는데요 저도 연예인은 그냥 자기 정치성향 안 드러내는 게 현명하다고 봐요. 솔직히 유재석이 무슨 정당 지지하든 그건 유재석 마음이죠. 강용석이 극우라고 그게 범법이 아니듯이 유재석이 무슨 당을 지지하든 그건 아주 합법적인 일이죠 우리나라는 민주주의 국가예요. 정치성향의 자유가 있는..... 팬까지는 아니지만 무한도전 전편 다 봤고 출근룩같은 것도 봤지만 색깔 다양하더군요. 그런데 파란색 옷 입는다고 좌파편향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옆에서 자고 있는



통해"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성료. 먼 길 와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산슬이 첫 콘서트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전날 열린 유산슬의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게시물에 '#2집가자유산슬'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유산슬 프로젝트가 지속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김태호 PD SNS] 설마;;; 존 나 신 나 야심한 시간에 해줬으면



않았음..? 아침부터 유산슬 유산슬하니.. 유산슬이네 유산슬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팬 있냐? 이젠 유산슬 세계관 만들어야죠 뭐야 유산슬 인기가 저렇게 많다고? 미리 짠거아님? 올해 그냥 생각보다? 편안한거 같음 유산슬 신인상이 있어서ㅇㅇ 신인가수 유산슬 버스킹까지 따라온 악개팬 ㅋㅋㅋ.jpg 백종원 찬양하는 병신들 봐라 아침마당 유산슬





는 ‘여드름 브레이크’ ‘무한상사’ ‘배달의 무도’ 등 수많은 에피소드를 통해 사회적 이슈를 다뤘는데 이 기저에는 사람(약자)에 대한 애정과 상생의 가치를 품고 있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뽕포유’에는 상생과 협력의 기운이 깔려있다. 이는 소재인 트로트의 특징과도 연관이 있다. 경쟁과 대립이 없지 않겠지만 그래도 전통가요 종사자들은 열악한 여건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상생의 정서가 있고 부족함을 극복하는 방식으로 협력이 빈번한데 이를 ‘뽕포유’는 잘 담아내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뮤비 촬영에 다른 가수들이 주연으로 연기를 하는 경우다. 트로트



유플래시, 뽕포유, 유산슬 작명 패러디 센스가... 유산슬 사랑의재개발 좋네 유산슬 응원봉 이름 정해짐?? 유산슬은 캐릭터가 화제인거지 프로그램은 그닥 아님? EBS 펭수에 대한 MBC의 대답 유산슬 무대복 부담스럽네요 ㅎㅎ 유산슬이랑 김영철 가요대제전 나오면 재밌겠다 유산슬 콘서트 역대급 게스트 등장 ㄷㄷ.JPG 초등학생과 떼창하는 유산슬 유머) 신인가수 유산슬 근황 유산슬 나왔네요 유산슬 대기실 상암이야? 아님



메들리 방영중이네요 ㅋㅋ 참 뜨긴 떴나봐요 ㅋㅋ 불렄ㅋㄱ상술씨 ㅋㅋ상술이 ㅋㅋㄱㄱㄱ 유재석 유산슬 열풍이 ㄷㄷ하네요 김태호는 뽕포유 이후 기획이 고민되겠어요 지금 시청률은 중장년층 시청자가 늘어서 나오는거같은데 ㄷㄷ 보는데 라면 먹고 싶어져 신인상 두개독식이네요ㅋㅋ 트롯 이무기 유산슬을 압도적으로 꺽고 1등 먹네요 ㅋ 역광 어마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에 오케이 난 전설의 원테이크 뮤빜ㅋㅋㅋ 위플래시에 이어ㅋㅋㅋㅋ 전현무 나혼자산다 나가고 나서 박나래가 그나마 이끌어줘서 이렇게 여기까지 온거 아닌가요? 요즘 기안이나 이시언이 많이 웃기긴 한데 그 전에 박나래가





해 호기심을 키운다. ‘1집 월드투어 in 상암’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에 돌입하는 유산슬. 그의 소속사 측은 트로트 샛별의 뜨거운 1집 마무리를 위해 아주 특별한 ‘합정역 5번 출구’ 무대를 준비했다. 하늘에서 양화대교를 상징하는 다리가 내려와 유산슬이 선 무대 ‘합정역’과 팬들이 앉은 객석 한가운데 마련된 ‘선유도’를 이어주는 근사한 장면을 연출한 것이다. 그런가 하면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모든 무대가 끝난 후에도 이어진 유산슬의 수다 본능을 잠재운 ‘콘서트 쿠키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놀면 뭐하니?’의 고정 출연자 겸 본캐 유재석과 부캐 유산슬의 인연들이





붐이 왜일어났죠 ?./. 유산슬 신인상 무엇 ㅋㅋㅋ 유산슬은 일단 신인상이 먼저지 트로트 전성시대가 다시 오는건가요? (feat. 유산슬) Mbc연예대상 유산슬 중국집 바이럴이야??? 유산슬씨 노래 보고싶네요ㅋ 유산슬 감독판! 유산슬 어디나와 ? 아침마당에 유산슬나오네용 3사 연예대상, MBC 박나래vs유재석, KBS 김숙, SBS 백종원? 오늘 놀면뭐하니 보고 질러버렸어.. 유산슬은 언제까지 육아휴직임? 엑소 복귀 언제해 놀면 뭐하니..처음엔 뭔가 싶었는데 이거 무도느낌나네요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 놀면 뭐하니? 처음에는 뭐하자는 건가 싶었는데..... 유산슬





놀면뭐하니가 매회 시청률 갱신중이죠. 유산슬의 하드캐리와 김태호의 미친 기획력으로 두자리수 찍는건 시간문제일듯 합니다. 올해MBC대상은 유재석, 신인상 유산슬, 최우수상 기안84, 프로그램상 나혼자산다 예상합니다. 오늘로 영재발굴단 종영합니다. 마지막회에 유산슬과의 합동 무대로 볼거리가 풍성할 듯 합니다. 형님들 영재발굴단이 종영된다니 너무 허전하네요. 이제 수요일 저녁에 머할지 ㅜ.ㅜ 그리고 저 오늘 생일입니다. 선물은 정중히 추천으로 받겠습니다. 좋은 하루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어 벌써 3년째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와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또 유산슬의 신인상 수상 여부도 시청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다. 유산슬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유재석의 예명이다. KBS1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등 지상파 방송사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준 유산슬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 성인 가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측은 "유산슬은 올해 데뷔한 만큼 신인상을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부합한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