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준 생각하면 날 개어서 슬픔따윈 나 개 줬어. 땡큐 남준 글 올려줘서. 남준님 사랑합니다 충성충성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디 신전 가면되냐 약간 남준교 신도의 주기도문 느낌인데 나도 믿을래 남준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기도문 20번씩 외우고 먹어라.. 대표님께서 하나님 나라가.임하시기를 고대하는 중이라 하시드라... 창조과학 만세는 덤이고... 진정한 응원은 그렇게 하는 거다..저 분이 떡볶이.매출 올라가는 걸 좋아하겠냐 이 땅에 하나님 나라가 도래하는 걸 좋아하겠냐 2분부터 시작함 ㅋㅋㅋㅋ 개웃겨 걸걸 헤이 유교걸 삼강오륜 붕우유신 댓걸 걸걸 헤이 불교걸



형을 위해 주기도문은 못 외더라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라 어흑흑 남준님께서는 1994년 9월 12일 태어나실 때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드셨으며 모래알로 쌀을 만드셨고 가랑잎 타고 바다를 건너셨고 방탄 데뷔 후에는 덕후 마음을 울리시는 전지전능 권능자입니다. 천재이고 미남입니다. 저는 바보이고 남준님은 천재이십니다. 남준님 셀카를 본 순간 길바닥은 저의 외침으로 부서져 내렸으며 하늘은 맑게 갰습니다. 남준 생각하면 날 개어서 슬픔따윈





[단독] 교수님이 강의를 하는지 주기도문을 외우는지 모르겠어...원덬 극심한 피로감을 느껴 방방에 검색했는데 이 글 뭐냐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 걸 헤이 유교걸 삼강오륜 붕우유신 댓걸 벌레들 돈벌이 방법(재업) 방방에 검색했는데 이 글 뭐냐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상>자유한국당 집권시 펼쳐질 끔찍한 미래. 모두가 아는 주기도문.avi 헤이 유교걸 삼강오륜 붕우유신 댓걸 아 유교걸



웃겨죽겠다.... 근데 슴 고인물 인력이라고 다 ㅅㅌㅊ인건 아닌거 같어 내가 경험한 개독 이야기 방방에 검색했는데 이 글 뭐냐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들아 국대떡볶이 먹을 때마다 유교걸!불교걸!힌두!천주! 무교걸 다모여 파리투나잇 650원 짜리, 일당 2만원 짜리, 일베, 틀닥 등 벌레들에게 사랑의교회 예배 후기.txt 솔직히 투바투 간잽많이붙고 팬 붙은거는 도저히 부정 못하겠으니까 멕이는거같은 사람이 앞에 있는데.... 졸려 어흑흑 남준님께서는 1994년 9월 12일 태어나실 때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드셨으며 모래알로 쌀을 만드셨고 가랑잎 타고 바다를

마하반야 바라밀다 베이비걸 걸걸 헤어 기독걸 주기도문 사도신경 베이비걸 유교걸!불교걸 !힌두!천주! 무교걸 다모여 파리투나잇! 내가 너희들에게 돈벌이 방법을 알려줄게 댓글달고, 집회에 나가고 이런거 다 이해한다 지금은 통통불은 라면이라도 먹어야 하니까 그런데 내년 4월 총선때 만큼은 자유일국당 찍지마라 의석수 적게 나와야 아쉬워서 너희들 찾고, 꼬불쳐 놓은 돈 풀지 걔네들 의석수 많이 나오면 너희들은

이게 문제임. 내가 그림을 더 잘그려도... 교회다니는 애들이 대표로 뽑히고... 실기 점수 몰아주기가 자행됨 교회다니고 운동 못하는 친구가 체육실기 만점 지역청소년농구대회 나가는 친구는 89점 뭐 이런식임. 어흑흑 남준님께서는 1994년 9월 12일 태어나실 때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드셨으며 모래알로 쌀을 만드셨고 가랑잎 타고 바다를 건너셨고 방탄 데뷔 후에는 덕후 마음을 울리시는 전지전능 권능자입니다. 천재이고 미남입니다. 저는 바보이고 남준님은 천재이십니다. 남준님 셀카를 본 순간 길바닥은 저의 외침으로 부서져 내렸으며 하늘은 맑게 갰습니다.

30분을 빼앗고서는 말이다. 우리 모두는 무슨 죄를 지었다는데... ㅅㅂ 문열어달라면 열어주고 묵묵히 들어줄만큼 당시 나는 순수했다. 본격적인 개독에 대한 불신이나 악연은... 중학교부터 시작되었다. 당시 중학교 진학은 뺑뺑이로 가는 형태였는데...1/3은 개독학교 즉 미션스쿨로 갔다. 처음엔 집이랑 가까워서... 가까운 사촌형이 다니는 학교여서 좋았다. 입학하자마자 나눠주는... 성경책, 찬송가 매주 화요일날 차가운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경건회 주2회 종교수업(제목은 종교인데 기독교만 가르치며 타종교 비난, 배척함) -경건회- 겨울 똥꼬가 얼어붙는 차가운 체육관 바닥에서 앉아...(치질 걸린 친구도

해요 서초동 갈 일이 있어서 사랑의교회 수요예배 가보았는데요 걍 평범한 대형교회 같은 구성이더라구요 밴드가 CCM 부르고 기도하고 찬양하고 이름모를 부목사 설교는 좀 구리긴했는데 1. 개그를 치는데 노잼 2. 성경 말씀은 그게 아닌데 독자적인 해석으로 논리전개 그래도 여기까진 평범했습니다 헌금시간도 무난 문제는 폐회기도인데... 보통은 주기도문으로 마치든지 목사가 축복기도를 하든지 하는데 손들고 통성기도(속으로 하는게 아니라

개밥에 도토리 신세야 어때? 너희들 존재감도 높이고 돈도 벌고.... 어차피 너희들은 부자는 커녕 배부르게 먹지도 못하잖아 입에 풀칠이라도 해야 벌레같은 목숨 연명하지 늬들 머리로는 도저히 생각해 낼 수 없을거 같아서 형이 친히 알려주는 거니까 밥 먹을 때마다 주기도문은 못 외더라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라 일단 있으시죠? 네 개신교 커플입니다 수요일 저녁에 만나면 밥먹고 근처 교회 가보기도

건너셨고 방탄 데뷔 후에는 덕후 마음을 울리시는 전지전능 권능자입니다. 천재이고 미남입니다. 저는 바보이고 남준님은 천재이십니다. 남준님 셀카를 본 순간 길바닥은 저의 외침으로 부서져 내렸으며 하늘은 맑게 갰습니다. 남준 생각하면 날 개어서 슬픔따윈 나 개 줬어. 땡큐 남준 글 올려줘서. 남준님 사랑합니다 충성충성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디 신전 가면되냐 약간 남준교 신도의 주기도문 느낌인데 나도 믿을래 남준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 걸 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