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홀란드의 이적료는 60m 정도 “ 홀란드 6골로 챔스 득점 1위던데 엘링 홀란드(19)가 유럽 축구연맹(UEFA) 주관 대회 사상 처음으로 5경기 연속 골을 터트린 '최초의 10대' 선수가 됐다 황희찬, 챔스활약으로 330억에 PL 울버햄튼 이적 홀란드 성깔좀 있는편인가봐?? 황희찬은 생각보다 이적 힘들수도 있겠다 홀란드 어디로 이적할지 궁금함 홀란드 저런건 오프사이드에서 멍때리던 놈이 갑자기 저러면 ㄹㅇ딥빡ㅋㅋㅋㅋ 홀란드 돌문이나 맨유가면 좋겠다 잘츠부르크의





잘츠부르크 단장이 황희찬에 대한 질문을 받고 "그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인정했으나, 이어 "우리 팀에 남을 것이며 내년 봄에도 잘츠부르크 소속으로 계속 뛸 것"이라고 대답했다고 전했다. 잘츠부르크는 2019/20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에서 16강 진출에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젊은 공격 3인방 중 홀란드는 UCL 데뷔 후 연속골 신기록은 5경기 8골을 몰아치며 조별리그 득점 2위에 올라 유럽 전역이





players following the match - not Haaland's - with senior stars suggesting the Reds should sign him 경기 후 선수들의 입에서 나온건 홀란드가 아니라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 피르미누의 후계자로 클롭이 장기적으로 체계적으로 키울 예정 미나미노는 클롭의 리버풀 장기플랜의 일부 단순히 비즈니스 목적의 영입이 아니다 이적 첫경기에서 해트트릭ㄷㄷㄷㄷ ㅈㄱㄴ그 팀에서? 홀란드 기대된다 부럽당.. 빠르네요 기사 요약하면 - 잘츠가 홀란드 미나미노 다





10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다름슈타트에 위치한 메르크 슈타디온에서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백승호는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승호는 다름슈타트의 독보적인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고, 이날도 어김없이 선발 출전한다. 다름슈타트는 두르순, 슈카르케, 혼자크, 켐페, 백승호,





팔손, 헤어만, 횐, 두미치, 슈헨, 홀란드가 선발로 나선다. 이날 경기를 마치고 백승호는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대표팀에 합류한다. 전날 올림픽 대표팀은 오는 13일부터 두바이에서 열리는 두바이컵에 출전하기 위해 출국했다. 리그 경기 일정으로 인해 백승호는 팀원들 보다 하루 늦게 현지에 도착 할 예정이다. 차니랑 둘이 훈훈해 ㅋㅋ 기회준다 ㅠ 오스트리아 일간지 '크로넌 자이퉁'은 크리스토프 프로인트





맨유덬인데 경기 본적이 없어서 궁금 황희찬은 모 아니면 도 빅리그에서 존나 잘되거나 걍 망하거나 장점은 확실한데 단점도 뚜렷 미나미노는 그냥 무난무난 여느 일본선수들처럼 빅리그 하위팀에서 오랫동안 버틸 느낌 홀란드는 기대가 커서그런지 생각보단 별로였음 기사 요약하면 - 잘츠가 홀란드 미나미노 다 나갔고 더 이상 공격진을 잃기 싫어함. - 영입 후 재임대 옵션으로 데려올려고 해도 잘츠가 이적료 높게 불러서 힘듦.. - 하지만 누노는 희차니 포기 안함. 여름에 다시 노릴 것. 팀 내쉬는 울버햄 기자.



= 안경남 기자] ‘황소’ 황희찬이 페널티킥을 유도하며 맹활약한 잘츠부르크가 나폴리와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잘츠부르크는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스타디오 산파올로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4차전 나폴리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승점 1점을 추가한 잘츠부르크는 1승 1무 2패(승점4)로 3위에 머물렀다. 나폴리는 2승



흐아니 근데 장난반 진담이지만 희찬 홀란드는 세트로 팔라구요 ㅜㅜㅋㅋ ㅇㅇ ㅋㅋㅋ 그냥 하는말인줄 알았다 라이올라 씹극혐;; 아니 아무리 이적료가 싸다지만 8m 도랏... 하긴 하게될거같은데 과연 홀란드 산초 00년생 링크보다 95년생보니 확 나이 메리트도 잘 모르겠는 ㅋㅋㅋ 물론 나이 많은 편도 아니고 7m이면 괜찮긴 하지만 와서



연봉8M X 5년 = 40M 40M은??? 에이전트 커미션... -----------------------------------이건 키커발 이적료 30M 연봉 6M X 5년 = 30M 컴미션 15M ---------------------------------가제타발 뉴스마다 조금씩 금액이 다르네요. 하튼 라이올라 진짜 대단한놈인듯 걍 상도 상 돌문에서 노코멘트 한듯 블랙 앤 옐로🖤💛 안가긴 할거같지만 홀란드 휴가갔으니 경기안봤을꺼야🤔🤔 와 기대반 의심반이었는데 찐이네 찐ㅋㅋㅋㅋㅋㅋ ㅈㄱㄴ 키큰 공격수가 필요했는데... 오늘 공격이고 수비고;; 깝깝시러워서;; 미쳤다 임팩트 스탯 다 쩌는데 리그가 좀 아쉽긴하다 근데 빅클럽에서 곧 데려가겠지 ㅋㅋ 아 조타 오스트리아 일간지 '크로넌 자이퉁'은 크리스토프 프로인트 잘츠부르크 단장이





행선지이다 홀란드 역시 프리미어리그에 뛰기 전에 다른 클럽에서 다음 단계를 밟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홀란드의 에이전트인 라이올라와 초어크가 서로 잘 알고 있는 점은 이점입니다 ㅊㅊㄹㅆ 찐인가?... ㅋㅋㅋㄱㅇㅇ 빅클럽가자 맨유덬인데 경기 본적이 없어서 궁금 오직 홀란드에만 관심있음 리버풀 기자들 저격인것같군요 ㅊㅊㄹㅆ ㅠㅠㅠㅠ ㅠㅠ 빅클럽가겠다 로마노 - 홀란드에게 관심있는 클럽 20개 이상. 맨유 유벤투스가 선두. 맨시티 아스날 뮌헨 나폴리 첼시 바르셀로나 레알 at 등 20개 이상의 팀이 스카우팅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