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2020년 방송 예정이다. 방금 봤는데 장태유 감독이랑 박민영 그 엠넷 서바 월드클래스에 나오던데ㅋㅋㅋㅋㅋ심지어 뮤직드라마 박민영 출연하고 장태유감독이 심사함ㅋㅋㅋ본인들이 자의로 나왔을 것 같진 않고 저런거 씨제이가 해달라고 했겠지ㅋㅋㅋㅋ왜 저런거 시키는거야ㅠㅠㅠ근데



안좋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심 여기서 그말 처음 들어봤음ㅋㅋ 비율 안좋은걸로 유명하다니... 힐러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상받아도 ㅃㅃ안됨? 계속 앉아있어여댐? 고딩 비중 큰데 여주만 아역쓸순 없을거고 박민영 교복? 어울리려나... 음... 이도우작가 소설들이 정말 잔잔한책들이어서 드라마화하려면 내용도많이추가되어야할꺼고 많은 각색도 필요해서 ㅋㅋㅋ 잘각색되어서 결과물나와주기만 바랄뿐ㅋㅋㅋㅋ 서강준 박민영 문정희도 좋은데 이재욱까지 들어가서 더좋음지금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디열일해줘ㅠㅠ 드라마분위기 진짜 잘살려줘 겨울겨울느낌 논두렁밭두렁 작은서점 아이스링크 예쁘게살려주세요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서강준은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언제나 사려 깊고 배려심 넘치는 ‘임은섭’ 역을 맡아 봄 내음과 같은 설렘을 전해줄 예정이다.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성격을 가진 은섭은 북현리에서 독립 서점 ‘굿나잇 책방’을 운영하고 있다. 책방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어주는 온정 있는 주인. 조용하고 소소한 일상에서 평화를 느끼는 은섭은 마음속에 오랫동안 간직했던 목해원을 다시 마주하면서



맡아, 그의 작품을 인생 드라마로 간직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여름의 추억’으로 감성 필력을 선보인 한가람 작가와 의기투합했다. ‘검사내전’ 후속으로 오는 2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볼까 싶은데 내년 상반기에 할까 시티헌터는 봤구 김비서는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볼만한가?? 덬도 아니고 그냥 막 관심을 갖고 있는 배우도 아니고 뭐 그런데 이상하게 박민영 작품은 줄줄이 맞춤 진짜 개소름돋을 정도로 잘맞춤 ; 7왕비 김비서 그생활 연달아





맞춘거 소름이었다 그 전에도 몇번 맞췄는데 7왕비부터 너무 연속으로 맞춰서 ㄷㄷㄷ 다들 돗자리 깔아야는거 아니냐고 막 그랬었는데 웃긴게 난 그냥 박민영 작품만 맞춤 ㅋㅋㅋㅋ 다른건 다 개똥촉임 ㅋㅋㅋㅋㅋ 사실 둘다 내기준 이목구비가 좀 화려하다생각하는편인데 어두운톤 머리에 겨울느낌 낭낭한 수수한 베스트나 파카나 니트 이런느낌들로 스타일링하니까 너무 은섭 너무 해원 느낌 마구나서 진짜좋아 ㅋㅋㅋㅋ 내가 처음 책읽을 때 상상했던 배우느낌은아닌데 서강준대로 박민영대로 딱 은섭이고 딱 해원이야 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리봐도 김영대양혜지이재욱 셋이 서강준 박민영이랑 동창이라기엔 나이대가 진짜 안맞아보이는ㄷ... ㅠ 보좌관 시즌2



난 박보영 박은빈 박민영 존나 취향이야 Aaa 지창욱 박민영 같이 있는거 존나 오랜만에본다 박민영 인스타그램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 박민영 라디오 얘기하니 문득 생각난 건데 서강준 박민영 둘이 원작책 오디오북 해주면 좋을 거 같아ㅋㅋ 2019 년 인상적인 K-Drama 배우 (soompi) 날씨가 난 연상연하물인줄.. 동갑이래서 놀람 겨울하면 지창욱 힐러 봐줘 현재와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운 연예인 과거 모습 서강준, 의류 브랜드 모델 발탁…원조 얼굴천재 위엄 날찾아 박민영



초 단위로 바뀌는 캐릭터의 감정선에도 어색함 하나 없이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혜윤은 지난해 'SKY 캐슬'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으며 MBC '연기대상'에선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여자 신인상과 여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 로운, 얼굴·키·연기 다 되네 원본보기 로운은 지난해 드라마 3편에 연달아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다. /배정한 기자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한 그룹



李俊昊 준호 (2PM) 435위 金珉锡 시우민 (엑소) 442위 厉旭 려욱 (슈퍼주니어) 443위 金钟铉 종현 (샤이니) 445위 洪知秀 죠수아 (세븐틴) 446위 장근석 451위 孝琳 효린 (시스타) 452위 苏志燮 소지섭 453위 金素妍 김소연 454위 朴志效 지효 (트와이스) 455위 崔始源 최시원 (슈퍼주니어) 458위 南太铉 남태현 (사우스클럽) 459위 张贤胜 장현승 460위 玉泽演 옥택연 (2PM) 461위 金赛纶 김새론 462위 李秀贤 이수현 (악동뮤지션) 464위 李秀彬 BJ 열매 465위 柳俊烈 류준열 472위 金知元 바비





추구하는 정제된 컨템포러리 캐주얼과 잘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프로젝트엠은 2020년, 브랜드 슬로건 ‘조금 더 편하게’와 함께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내추럴한 무드의 광고 비주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브랜드’의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고 전하며 이어 “뉴시즌 캠페인을 시작으로 광고 및 홍보 이벤트



케미 쩔었던 육성재랑 진세연, 이승기 박민영, 이승기 김민재 드라마 ㅅㅊㅅㅊ 오늘부터 존버한다ㅋㅋㅋ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이연희x옥택연x임주환 그 남자의 기억법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과잉기억 증후군에 걸린 차세대 앵커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 버린 이슈 메이커 라이징 스타의 기억 찾기 로맨스 김동욱x문가영 365 시간을 거스르는 1년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