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로 변한다. 만약 술을 따라주지 않아서 먹이가 부족하면 초산균은 초산을 먹어버려, 식초가 물이 되고 만다. 그래서 살균하지 않은 식초의 맛을 유지하려면 일정량의 술을 계속하여 부어줘야 한다. 부어주는대로 술을 소화시켜버리는 초병은 술꾼 초빼이를 닮았다. ▲ 초병 안에 생긴 그물눈처럼 생긴 초막 ⓒ 허시명 ▲ 초단지 위에 놓인 동전에 초록 녹이 쓸었다. ⓒ 허시명 사람 몸에 술이





그리고 지금 다시 쿠죠 - 둘이 되었네. 갑자기 명확한 꿈이 아니게 되었다. 지금은 죠반니와 같은 대사로 내 의사가 아니었다. 쿠죠 - 계속 함께 끝까지 가자. 말하고 싶지 않다. 고는 창 밖을 보며 듣고 싶지 않았던 말을 했다. 미야세 - ...저기 꽃밭이 예쁘네요. 싫어. 미야세 - 아아, 쿠죠상 봐주세요. 어머니도 있어요. 쿠죠 - ... 꽃밭



서주시고 요앞에 작은 터널언덕 있다고 다들 18km평속으로 올라가는곳이니 어렵지 않을거라고 또쉬어 주시네요 업힐 직전에 휴식과 보급이라니 내가 너무 겁먹었구나~ 화기애애한 보급~ 지금많이먹어둬라 으흐흐흐흐 업힐 고자인 저의 단순한 생각은 '초반에 평지에서 탄력을 받게 열심히 밟은담에 기어를 다털어 천천히가야지~아이유도 그렇게 넘었으니' 크리안님이 안계셔서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은 제가 극초보란겁니다 업힐이라곤 아이유가 다인 (남산조차도 안가봤습니다) 세번의 S자 코스업힐 눈연어님 "중간중간 약간의 급경사가 있으니 그리어렵지 않아요"가 타고보니 제겐 절벽입니다 시작부터 이미



피곤할만도 했다. 우리는 맥주 한모금과 안주 한개만 먹고 그녀와 근처 모텔로 갔다. 근데 아침10시에 대실도 아니고 숙박이 될까??? 사장님 혹시 지금 숙박 되요?? 된다........... 놀랬다.... 부천은 진짜 최고다. 그러자 그녀가 방을 두개를 달랜다. ???? 무슨 다된밥에 재를 뿌리는 소리야??? 난 그녀에게 난 원래 술 많이 마시면 잠이 별로 없다고 옆에서 핸드폰이나 하고 있는다고 말하니 그녀는 이미 술에 많이 취했기에 빨리 가서 쉬길 원해서 알았다고



) ライブでふわふわしていた気持ちを落ち着けて、勉強頑張ってきます。 一緒に頑張りましょう(^_^) 衣装かわいいですよね! ちょうちょがきゃわです 顔が丸いのを何とかしたいです。 ずっと顔にコロコロをしています◎ でもやりすぎは良くないらしい!困った! ではでは数学の宿題をやってくるよ 頑張ろうねって言っちゃうけど、頑張らなくてもいいよ そんなときもある〜〜 無理しないで 楽しく生きるのがいちばん 「ステージから見る景色がずっと宝物さ」 大好きな歌詞 読んでくれてありがとう またね〜 2019.12.01 矢久保美緒 안녕하세요. 노기자카46 4 기생의 야쿠보 미오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최근 머리카락 청소를 열심히 나 쿠보입니다 추천 물건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 앞으로 2 일로 비유 회가





저 : 네 실장님 그렇게 그 둘은 갔고 , 몇일 동안 철수세미 만 봐도 불끈하고 하고 여친도 없고 , 혼자 위로하기엔 대한민국 만기 전역 병장으로써 절대 있을수 없는일. 일단은 참아봅니다. 그리고 주점 삼촌생활을 할때마다 로즈라는 보도방에 그 에이스가 우리 주점으로 배정받기를 밤새기도 했지만. 그날 수세미 사건이후로



말란말야 10.몰래 빠지지 말란 말야 11.볼 만지지 말란 말이야 12.뭔말인지 말해봐라 13.모발이식 하란말야 1.오빠 좋아하는데 뽀뽀할래요? 2.오빠 좋아한다고 말해 3.오빠 저한테 뭔 말해 4.오빠 저한테 뭐팔래요? 5.오빠 좋아한다고 말할래요 6.오빠 좋아한다고 말해봐 7.오빠 좋아한다고 못 말해요 8.오빠 좋아하는데 보빨 할래요? 9.오빠 좋아한다고 몇번말해요 10.오빠 저한테 뽀뽀할래여? 11.호빵 좋아하세요 호빵? 12.오빠가 이런거 좋아한다고 몇번 말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실거야 차뽑고 3달다됐는디 안타고댕긴다고 신경안썼더니 엉망이네유ㅠ 내일은 마실삼아서 공기나 맞추고 와야겠어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창문에 불켜져있다가 내가 집에 들어가자 커턴 내리는데 새벽2시3분 당고개역 01라0682 증거사진 찍을려고 다가가자 바로 도망가는데 짙게 썬팅하고 내가 가는 길목에 불법주차 대기하는 수상한차들은 수정과 삭제가 불가능한 청와대신문고에 등록해서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받는 범죄자들 추적가능하게하는데 01라0682 증거사진 찍을려고 다가가자 바로 도망가는데 밤8시12분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이 공권력 악용해서 불법무단침입할려고 레이저투시기 쏘아서 적외선cctv에 찍혔고 당고개역에는 근처에 숨어서 사이렌 소음내는데 새벽12시53분 당고개역 도착해서 화장실가자 불법미행 빨갱이와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지하철방범대원도 화장실까지 따라들어오고





시켜주고 장볼때 운전해주고 뭐 그런정도 하셨구요 전 식당 주방할 자신도 없지만 일단 내려가 사는게 싫어요 친정도 서울이고 제가 태어나고 자란곳도 서울이고 아직 막내는 초6이구요 서울변두리라도 서울에서 키우고 싶어요 전 저는 안정적으로 벌고있으니 그냥 남편이 뭐 할수있는거 해서 고정적으로 월급만 가져다줬음 하는 생각이라 뭘 해도 남편이 혼자 할수있는 일을 했음 하는거든요 어머니가 자꾸 내려오라는것도 싫고 저랑 가게를 하라니



모두. 공공. 이런 말을 하는자들은 가장 경계하고 비판하며 봐야한다. 깨어있어라 스팅어 데이라이트가 너무 눈부셔서 빨리 내려왔슴당 금요일밤은 처음인데 다르긴하네오.. 제가 미식가는 아니지만, 나름 음식점은 여기저기 끌려다녀봤습니다... 그 중에 프랜차이즈는 평타를 쳤던 것 같고, 몇 군데 기억나는 곳이 있는데 여기를 떠올리니 청담동에 있는 비스트로 드 욘트빌...(관계자분 계시면 죄송;;)이 갑자기 생각이 났었습니다. 거기는 미슐랭에 식기마저 쨍쨍한 맛집이지만 먹고 나오면 드는 이질감이 있었는데, (둘이 먹고 15만원 나왔는데 배도 안 불러서 너무 슬펐던....ㅠㅠ) 라세라는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