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커뮤니티 캡처 "오후 6시부터 400개 한정판매 한다고 해서 벼르고 있었는데 품절됨. 알람까지 맞춰놨는데..." '곰표 패딩'에 이어 '참이슬 백팩'까지, 식품업계와 패션업계의 콜라보 제품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와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가 협업해 제작한 '참이슬 백팩'이 지난 25일 발매 5분만에 400개 모두 완판됐다. 참이슬 백팩은 당초 4만9000원에 판매됐지만, 27일





눈으로 맞서야 균형추가 맞는게 아닐까 하는데 너무 안타까워서 뻘글한번남겨봅니다 무신사 입점해 여초 클리앙이라 자세히 못 적는점 죄송하다 말씀 드리며.. 여성 회원분들의 관심이 높아지면 디테일 하게 적어보도록 하고요.. (험험;;) 아무튼 지간에.. 유니네에서 처음 무봉제 속옷 입어보고 신세계를 맛보았는데. (안 입은거 같은 편안함...) 불매 이후로 여러 국산브랜드 무봉제





셔츠는 아트체크셔츠라고 정국이가 본보때 입었다던 셔츠야 마침 내 머리도 정국이랑 비슷(?)하고 체크셔츠가 필요하기도 해서 샀당 기프트오리지널?홈페이지에서 사면 원쁠원하던데 나는 두개까진 필요없어서 걍 무신사에서 할인 맥여서 2만원 후반대로 샀어 참고로 나는 160 마른체형이고 젤 작은 사이즈인 m 삼 클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진짜 너무 커서 헛웃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긴 예쁘다...아우터처럼 입으려고 24세 여성 업자아닙니다.. 아침에 뉴스기사거리같은거 보다가





적립금 천원씩 준다고 하네요.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아이디 알려주시면 기입하겠습니다. ㄷㄷㄷ 패딩을 사기전에 꼭 봐야할 3가지가 있습니다. 충전재/우모량/필파워 입니다. 제가 선호하는 기준은 덕or 구스다운 / 우모량 300g이상 / 필파워 최소 600FP 입니다. 이 이하는 비추천드립니다. 1.덕다운보다 구스다운 선호 2.우모량 400g이상 선호 3.필파워 600FP이상 선호



노출 안 하더라구요 나도 탑텐 입고싶은데 사이즈가ㅠㅠ 그래서 걍 무신사같은데서 사입음 01% 장난하냐 액티브2입고가 안되어서 9월 10일 발송 예정이라 합니다. 근데 그것도 예정이고 웬만하면 추석이후에 받을거 같다합니다 ㅠㅠ 일단 그냥 주문은 유지시켜놓고 내일 디플이나 방문수령 가능한 온라인몰 찾아서 일단 사보고 구매 가능하면 dmac꺼는 주문 취소 해야 겠네요 ㅠㅠ 삼성닷컴이나 무신사에서 주문하신 분들은 내일 발송되는지 봐야겠네요.ㅠㅠㅠ.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준비물 1. 만 29세 이하 사용자 (..) 준비물 2. 5G 슈퍼플랜





한분 구해융 ~! 보아털 플리스가 유행하는 것 같네요 지하철에도 많이 입고있고 있는듯 하고요. 무신사 찾아보니 종류도 많고 세일은 고작 10프로만 하네요. 한두달 기다리면 성공한 것과 그렇지 못한 겨울옷 판가름 나겠죠? 뽐뻐는 지금 구매하면 안되는거죠? 중딩들 입으니 귀엽네요. 무신사 골드가.. 피자티에게... 내가 산



추천인 아이디 KT 5G 사용하는 20대분들 이벤트 같이해요! 무신사를 알게되고..... ㅇㅂㅌ 덥더라 양털 폴리스 추천 좀 해줘,,, 한국꺼중에 제일 일본꺼 같은거 무신사 출근길에 호비글 보고 힘내고 태형이 피씨방옷 손민수 겟챠 ‘갤럭시 M20’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서 사전판매 온라인 상품 구매하실때 이용하시는 사이트들 좀 알려주세요 난 탑텐 좋은데 사이즈가 아쉽더라.... 와 무신사





후 쪽지로 전화번호 보내주시면 초대드리겠습니다. ps. 문제 소지 발생 시 댓글이나 쪽지 부탁드립니다. 수정 혹은 삭제 하도록 할게요.. 무신사 에서 닥터마틴 신발구매했는데 한쪽에 이런식으로 실밥이 조금 튀어 나왔어요 조금 찝찝한데 교환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무신사에 문의를 해봤는데 기성화 라 마감불량/ 이중스티치 날수있다고 불량은 아니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탑텐 품질 구리다고 깠지만 스파 브랜드 중에서 찾아 보면 유니클로 대체제 많습니다. 이전 글에도 썼지만 전 불매 이전





이런거 사고 싶은데, 커버낫?? 여기 괜찮나요?? 오늘 무신사에서 블프라고 난리던데 ㅋㅋㅋ 난 진짜 무신사밖에생각안나ㅋㅋㅋ 쿠폰 먹여도 비싸더라고요... 브랜드 입점한 곳, 개별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니 31,000이 24,000에 팔고 있더군요... 다른 브랜드도 10~20% 더 싼게 많고 오히려 아디다스 이런건 싸네요. 음... 가장 싸다고 광고한 적도 없는데 왜 무신사는 가격이 착하다고 생각한건지 모르겠군요 옆방에서 뭐 예판 받는단





넷플릭스상/무신사상이라고 불리는 휴닝카이 특징 몇 가지.gif(짤 주의) 적재 트위터 팔로했는데 요즘 무신사 얘기 많이 하심ㅋㅋㅋㅋ KT Y프렌즈 이벤트 한분 남았습니다! 참이슬 백팩 참이슬이 뭐라고... 내돌 무신사 러버라 팬들이 장난식으로 적립금 쌓아줄테니까 추천인 아이디 부르라고함 ..진심 아무생각 없이 무신사 들어갔는데 10만원이... 옷사시면 어디서 사시나요? 요즘 콜라보 제품...ㅎㄷㄷ 실검에 무신사 패딩 80% 할인 / 무신사 패딩 80% / 무신사 패딩 80 / 무신사 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