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재벌 집 막내 아들 어때요 보배형들? 안 봐도 스토리 딱 나오지? ㅋㅋ 기본 시청률 30%는 일단 깔고 간다니깐 ㅋㅋ 하지만 ....... 극 중 최민수의 배 다른 동생 김혜선 리즈 시절 ㄷㄷㄷ 겉멋 민수형이 빠져들만했네 ㅋ 26위 출연 : 김정은.박신양,이동건,김서형 (2004) '애기야 가자' '저 남자가 내 사람이다. 저 남자가 내 애인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 첫 눈에 난 내 사람인걸



배우 강하늘을 향해 “비현실적이다”라고 디스(?)를 날린다. “과거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 이름을 기억하는 게 너무 놀랍다”라는 것. 그러나 강하늘 못지않은 그의 특별한 미담이 공개돼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주 스페셜 MC로 김동완이 함께한다. 지난 게스트 출연 당시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쁘게 사는 ‘꿀벌 아빠’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가 이번에는 감개무량 ‘라스’ MC 도전기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사진=MBC) 이미지 원본보기



하지만 그 뒤로도 계속 코믹영화를 많이 찍은 듯. 올드보이로 눈도장 찍은 후 선택한 연애의 목적 강혜정의 교정전의 매력적인 모습이 반가움. 인터뷰에 당시 남친에 대한 애정과 흡연에 대한 이야기들이 있어 솔직한 모습이 인상적. 남극일기의 분위기와는 반대로 상큼한 표정을 짓는 유지태.(30) 난 영화 재미있게 봤는데 흥행을 못해서 아쉬운..... 지금은 콘뎅싱 히어로. 리즈시절 임수정. 표지가 너무 예뻐서 샀던 기억이 있음. 각설탕





알려져 있다고 보도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객실 정보와 예약을 위한 구성이 마련됐다고. 그러나 실상 업체 측은 춘천시에 다세대 주택과 체육 시설로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리조트 운영이 불가능한 시설이나 운영 측에서 임의로 용도를 변경했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 업체 관계자는 '8 뉴스' 측에





개인적으로 진짜 기록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애당초 '별에서온 남자'로 제목을 지었지만 14년 만에 드라마에 캐스팅된 전지현 때문에 '별에서온 그대'로 제목이 바뀐다. 근데 나만 이해가 안 가는지 왜 김수현이 이 드라마로 떳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 간다 드라마의 성공으로 전지현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팔의 전속모텔로 컨택이 되



직업이 다른건데 사실은 막 대놓고 사진나열하면서 비교하는거 별로야 예전에 정준호 동창회사진도 그렇고 어제 라스에 영화 홍보차 출연했던데 좀 껄끄럽지 않나요 정준호는 신현준이랑 절친으로 알고 있는데 ㄷㄷ 여태 정준호 목소리 저런지 몰랐음 재밌겠다ㅋㅋ 신현준이 정준호 설득해서 싸이렌 찍었다는데요. 유튜브 댓글보면 정준호도 그때 당시 좀 생기고 연기력은 장동건보다 괜찮아서 충분히





마지막 회까지 꼭 본방사수 해달라”라는 관전 포인트와 함께 본방 시청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 최종회는 KBS 2TV와 국내 최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내일(25일) 밤 10시에 동시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둘이 진짜 개웃김 ㅅㅂ 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정준호인데 지역이랑 아무런 상관없는데 정준호 충청도출신으로 아는데 그렇다고 학교를 이쪽에서 나온곳도 아니고 춘천출신도 아니고 넓게봐도 강원도도 아닌데 아무 상관없는 사람에게 준 춘천시나 덥석 받아먹는 정준호나 ㅉㅉ 소농민도 있고 원빈 이영표도 있는데요 춘천 옆동네가 고향이라 ㅋㅋㅋ





지난해 '신과함께' 시리즈로 처음으로 배급사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롯데컬처웍스는 올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제작비 10억원 미만이 투입된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115만명을 불러모았고, 정우성· 김향기가 출연한 '증인'은 '착한 영화'로 소문나며 253만명을 극장으로 끌어들였다. 여성 중심 영화나 여성 감독 작품의 투자·배급에도 가장 적극적인 편이었다. 엄유나 감독 데뷔작 '말모이'와 윤가은 감독 '우리 집'을 개봉해 좋은 성적을 거뒀고, 최근엔 '82년생 김지영'을 선보여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신인 김도영 감독 작품으로, 여성 관객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개봉 11일째 200만명을





죽이겠다 그리 결심했었습니다 되었습니까 이 대화할 때 광해 표정보면 반정을 일으킨게 녹두가 아니란걸 마음으로는 알고있지만 과거 본인의 행동(녹두를 죽이고 버린)과 지금까지 그렇가 믿어왔던 자신에대한 합리화를 위해서 끝까지 자기가 믿고싶은대로 믿는거라고 보였거든 이건 대비의 대사로도 나옴 그리고 그 뒤에 율무가 녹두 시체라고 가져왔는데 일부러 확인 안 하는 것도 그렇고 9년 뒤 인조반정때 인조가 이렇게 될 걸





느개비라는 거 존나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케사 유준상 정준호 신현준 3엠씨 시키면 난리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영화 '히트맨' 무비토크 라이브 링크 녹두전 배경 설명 좀 해줘 춘천시 명예홍보대사 탤런트 정준호 딸 처음 봤는데 아빠 닮았네요. 이 드갤글 개웃겨ㅋㅋㅋㅋ 정준호캐드립ㅋㅋㅋㅋ 니들 정준호 딸 봄??? [단독]'SKY캐슬' 주역들 뭉친다..종영 1주년 기념 회동 아 ㅅㅂㅋㅋ 정준호 절친 신현준도 가방에 존나 뭐가 많다 ‘예스 아이 캔’ 임창정→오지호·공민지 뭉쳤다…15일 첫 방송 [영화이벤트] 권상우&정준호&황우슬혜&이이경&이지원 주연, 《히트맨》시사회 [단독] 정준호, 춘천홍보대사→호텔 '불법 용도변경' 의혹..소속사 "확인 중" (종합) 1-2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