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BC방송의 창업 오디션 프로그램 ‘샤크 탱크’(Shark Tank)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백만장자 케빈 오리어리(Kevin O‘Leary)는 덜 쓰는 절약을 강조한다. 그는 최근 경제전문채널 CNBC와 인터뷰에서 당장 그만둬야 할 소비 습관으로 커피, 신발, 청바지를 지목했다. 그는 우선 커피에 대해 “커피를 직접 타서 마시면 18센트(200원)밖에 안 든다”며 “빚을 갚고 돈을 모을 때까지 커피숍에서 4달러(4500원)짜리 커피는 사 먹지 말라”고 말했다. 재테크 앱 에이콘스(Acorns)에 따르면 미국인들이 지난해 1년간 커피에 쓴 돈은





아는분은 오해하지말고 봐주세요.. 4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아니 있었습니다.근데 요근래 낌새가 이상하더라고요..발렌타인 때 초콜렛줘도 별로 좋아하는 기색도 없고영화보러가자 그랬더니 다른사람이랑 이미 봤다고 싫다그러고..너무 속상해서 전 언니에게 울면서남친이 나한테 정이 떨어진거같다며 상담까지 했죠. 지금 생각하니 언니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우스웠을거같지만전 정말 속상해서 언니에게 다 털어놨어요.근데 10일쯤인가 남친이 헤어지자고 하더라고요.사실 조금 낌새가 이상해서 그럴 줄 알았거든요.그래도 우리 4년동안 사겼는데 안믿겼죠.서로가 서로에게 정말 연인이기도 하지만



정상에 다다를 때쯤 해가 옆으로 뜨는데....아니글쎄 풍경이ㅋㅋㅋㅋ예술입니다. 태어나서 이런 일출은 처음 봤네요. (만항재 일출...이맛에 업힐 오르죠!) 만행재 CP는 사진 CP로, 정상에서 조금 더 올라가시면 돌비석이 있습니다. 만항재 다운힐은 생각보다 노면이 좋진 않았네요. 2. CP 1 (만항재) ~ CP 2 (백전) 40km CP 2는 편의점입니다. 가기전에 업힐 하나 더 넘어야 합니다ㅋㅋ(아직 11개 남음!!!) 두번째 업힐은 노나무재업힐(옛길)입니다. 가시다가 터널이 보이면 길 잘못든겁니다.





지옥의 전사 1 테일러 노래를 들으면서 브릿지 부분을 정말 잘 쓴다고 느낀 부분들이 많은데 많은 노래들 중에서도 브릿지에 꽂혀서 자주 들은 노래들을 모아봄 가사에 꽂혔든, 멜로디에 꽂혔든 기준 없음 모든 곡은 그냥 원덬 취향 Dress Flashback when you met me 너와 내가 만났을 때를



나는 어느 누구에게도 특정한 종류의 음악을 듣거나 특정한 문화에서 무언가를 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예요. 왜냐하면 나는 그 문화의 모든 사람들을 대변하지 않기 때문이고 단지 내가 누구인지를 말하려고 했을 뿐이예요. 나는 단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예시를 주려고 했지만, 내가 인터넷에는 제대로 얘기하기 힘들다는 알았어요. 몇몇 사람들의 지적은 타당했지만, 대부분은 그저 조롱하고 화를 낼 뿐이었어요. 나는 문화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영감을 주는





해결하려면 내 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무슨 일이야?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어떻게 하고 있는가? 왜 내가 원하는 대로 안 되는 거지? 이것이 내가 Halide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이유다. 더 많은 시야를 확보하고자 하는 장소는 메타데이터에서 야간 촬영의 노출 시간을 보는 것과 같다. 지금은 30초라도 노출되면 "1s"만 보여 나는 또한 내가 어떤 포맷/FPS를 촬영하고 있는지 더 잘 알고 싶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설정으로 나갈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는 촬영하는 동안 카메라 설정



위험 고려하지 않을 수 없게되었다 같군. 이제 와서 이런 배설물 주식 구입한 녀석이 바보 - 대머리 자민당과 아베 신조 배상 청구해라 실제로 당사자라면 장난이 아닐거 같다. 위험 회피를 위해 일본 기업은 한국과 중국인 고용 현지 생산하는 수 밖에 없다. 이 뉴스 애국 애니메이션 아이콘이 완전히 무시하고 있지. 웃음이 나온다 w 아베 노믹스로 일본 기업을 부순다! 감사 아베 씨 잘못하면 파산 않을까? 스텔라 케미 파가





거제의 첫인상은 '여기는 정말 따뜻한 남쪽 나라구나'였다. 강 여사는 6남매의 장녀였지만 피란을 오면서 형제들과 헤어졌다. 문 대통령은 "외가 동네는 흥남의 북쪽을 흐르는 성천강 바로 건너에 있었는데, 흥남으로 들어오는 '군자교' 다리를 미군이 막았다"라며 "어머니는 이남에서 혈혈단신이었다. 피난살이가 너무 힘들고 고달파서 도망가고 싶을 때가 많았는데, 세상천지에 기댈 데가 없어서 도망가지 못했노라고 농담처럼 말씀하시곤 했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거제 피난살이 중인 1953년에 태어났다. 문 대통령은



때려서 엄마한테 말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 어머니가 제게 그러더군요 “ 네가 잘못하니까 때렸겠지 ” 라고요 그때부터 저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일절 엄마한테 말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 초등학교 2 학년 때부터였습니다 . 계속 뒤쳐진 것이요 .. 초등학교 1 학년 때 더하기 빼기부터 2 학년 때 나누기 곱하기 구구단까지 . 한번 뒤쳐지기 시작하니 언젠가부터 따라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 공부를 해보고 싶은데 제가 그리 뛰어난 아이가 아니었는지





배추 절일 때 소금 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제대로 된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천일염은 순도 82-85% 정도의 소금으로 나머지는 수분을 함유 하고 있고, 정제염은 98-99% 소금 입니다. 따라서, 16.6% w/v, 천일염 용액은 16.6x0.85 / (100+0.15x16.6) = 13.76% 의 소금물이 됩니다. 10.6% w/v, 정제염 용액은 10.6x0.98 / (100+0.02x10.6) = 10.36% 의 소금물이 됩니다. 배추 절일 때 부터 소금의 농도 차이가 있었고 김치 절이는 시간도 부족했다고 주장 하시더군요. 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