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인물 1위 스티브 잡스 2위 빌 게이츠 3위 버락 오바마 4위 워런 버핏 5위 도널드 트럼프 googletag.cmd.push(function() {



배우다"라고 극찬했다 진짜 내가 느끼는 그대로..... 고귀함과 비천함을 빠르게 바꾸면서도 복합적으로 보이게 하는 거.. 송강호 주특기 같아 ㅋㅋㅋ 오늘부터 물떠다놓고 1일 1ㅅㅊ 해야지 걍 촉임~ 칸 대상과 베를린 대상작 무시받고 살던 하층민의 폭발 > 살인 이라는 비슷한 구조의 영화인데 확실히 기생충의 연출이 좀더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이병헌,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역대급 만남' 박찬욱이 리메이크 하고 싶었으나 도저히 원작만큼 해낼 자신이 없었다던 작품.jpg 연예계 50년 빛낸 파워피플 50인 주인공이 남성 형사지만 한국영화에 자주 나오는 거친 유형은 아니고 내성적이고 완력을 쓰지 않는 인물로 상상한다. 조용조용 수사하는 루틴을 보여주고





친구와 함께 '기생충'을 보러왔다는 29세의 한스 씨는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이어서 "호기심"이 생겨 왔다고 했다. 그 역시 대표적인 한국 영화로 박 감독의 '올드 보이'를 꼽으면서 노르웨이에서 한국 영화를 자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관에서 상영할 때는



퐁당 담갔는데 어느 날 갑자기 오지 말라고 한다. 그거 약간 버림 받는 느낌”이라며 “그래서 자꾸 우리 홍대에서 만날까, 이러면서 질척거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심드렁한 표정에 봉준호 감독이 주연 발탁” 배두나에게 배우로서





배우다. 한국영화사 최초로 칸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배우 최초로 제67회 칸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위촉,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 슈발리에 수상 등 한국영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CGV아트하우스는 ‘전도연관’ 개관을 기념해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전도연 배우의 대표작을 엄선해 ‘전도연 마스터피스 특별전’을 개최한다. 스크린 데뷔작인 ‘접속’부터 ‘해피 엔드’, ‘밀양’, ‘멋진 하루’,



위해 뛰어든 여자가 포기하지 않고 진실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풀어낸 '나를 찾아줘'는 보는 내내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우리 주변 어디선가 벌어지고 있을 법한 현실적인 묘사와 터치를 더해 스릴러





대구, 대전, 서면 총6개 관에서 실시간 스크린 생중계된다. 12월 14일 오후 7시에는 ‘무뢰한’ 상영 후 전도연 배우의 작품세계에 대해 살펴보는 정성일 영화평론가의 시네마톡이 개최될 예정이다. 모든 상영작은 11월 25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CGV아트하우스는 ‘전도연 마스터피스



것 같아서 반만 했다. 과하면 욕먹더라. 과하면 부작용이 생긴다. 연기 면에서도 모든 면에서도"라고 덧붙였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과 생김새부터 흉터 자국까지 똑같은 아이를 봤다는 의문의 연락을 받은 여자가 낯선 마을로 아이를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거절했다. 일정 조율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박찬욱 감독은 미국 LA에 있는 이병헌을 직접 찾아가 설득했고, 이병헌은 결국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아즈망가 대왕 도대체 어떻게 리메이크할지 상상도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아즈망가랑 마사루를 만들고 싶었지만 자신이 없어서 만든게 올드보이 일간 스포츠가 창간 50년을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