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느냐고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이미지를 벗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열심히 하면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뭐든 내던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도 시청자들이 좋게 봐주고, 거기에 호응 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너무 다행인 것 같다.” 런닝맨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사람 있을지 모르겠는데 멤버들 티키타카 미쳤음 진짴ㅋㅋㅋㅋㅋㅋ 유재석-지석진-이광수-전소민이 캐리하고 나머지 멤들도 각자 캐릭터 확실한듯 ㅋㅋㅋㅋ ㄹㅇ 사랑스럽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이광수



코믹한 이미지 생각이 안나 런닝맨 유재석 이광수 전소민 지석진 팀으로 붙으면 런닝맨 전소민 발 야 진짜 전소민 존나 귀엽다궄ㅋㅋㅋ 전소민 런닝맨 전에 일일드라마 필모들 있고 그래서 묘하게 트랜디함이 좀 덜했는데 런닝맨 전소민 발 이번에 습사 전소민 최우수상 또 가능할까? 겨드랑이미인님께 외롭지 마시라고..헌정짤... 전소민 ㄹㅇ 또라이같은데 전소민 나온 드라마 제목 뭐지?오로라로 나온 거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전소민 런닝맨은 끝없는 러브라인 예능이네요 전소민 박하나 작품 ㅅㅊㅅㅊ 런닝맨 전소민체





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고, 급기야 송지효는 "왜 내 옆에 붙어서 이러느냐"고 역정을 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진영은 전소민을 위해 사투리 삼행시까지 도전했는데, 전소민을 설레게 한 진영의 로맨틱 사투리 삼행시는 오는 1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잡시키고싶다. 장난으로 그러는거 같은데 은근 젖어드는 느낌ㅋㅋㅋ ㅋㅋㅋㅋ 수치플ㅠㅜㅠ 티비보다 이렇게 쓰러진거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유느가 여동생들 이쁠 때 자주 하는 제스쳐 귀신에 집에서 오열하는 전소민 눈물 닦아주기 송지효 흘러내린 옆머리 넘겨주기 어색한 신화랑 같은 차 타고와서 내리자마자 유느한테 앵기는 송지효ㅋㅋㅋㅋㅋ귀여워 SBS 신인상말곤 버라쪽이랑 쇼토크쪽이랑 상 따로주는데 버라 - 런닝맨,골목식당,불타는청춘,리틀포레스트 쇼토크-미우새,동상이몽,가로채널 신인상이야



때 객석에서 한 명이 전소민!!!! 을 외치면 다른 한 명이 OUT!!!!!! 외치면서 행패를 부림 이 소동으로 유튜브 라이브도 잠시 중단됐다고 함 거의 죽어가던 런닝맨에 전소민양세찬 투입되고나서 분위기 살아나기 시작했고 전소민은 최우수상까지 받을 정도로 활약해주고 있고 피디까지 돌아오면서 다시 재밌어졌는데 해외팬들은 여전히 기존 멤버가 아닌 두 사람 배척하는게 심한가봄 2년 전에 한 얘기인데 SNS에 악플 많이 달렸다고 함 그때랑





전소민이 인스타 올릴때마다 이지랄 하면서 전쟁 치뤘는데, 당시 이런식의 외퀴들이 싸지른 악플들이 한국에서 욕먹고 있다는거 알려지면서... 지들도 눈치보고 조금 자제해서 요즘은 많이 좋아졌긴 함. 그래도 아직까지도 노빠꾸로 악플다는 애들 꼭 있고, 자기들 커뮤니티나 러닝맨 관련 페북에서는 여전히 전소민 존나 까댐. ㅋㅋㅋㅋㅋ맨날 뒤로 빼주고 남자멤들이 툭툭 하기 힘든거 송지효가매번 챙기고 잘하는데 진짜롬... 그냥 보다보면 와 진짜 잘챙긴다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님





팬의 어머님.. 눈물 ㅠ 와씨 반할뻔ㅠㅠ 어느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함 그 분이 청각장애인이란 사실을 알고는 수화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전소민 그 후에 싸인 받으시는 분이 청각장애인 팬분 어머님이라는 소리에 다시 눈물이 터지는.... 양세찬 머리만지는거 뭔가 의심스러움 그리고 일상생활 불가능한 지경의 극한의 국밥충 ㅋㅋㅋ 킁킁 소민이누나





나 전소민 런닝맨 고정됐을때 좀 신기했어 아 ㅅㅂ 전소민 겨땀ㅋㅋㅋㅋ 전소민 겨땀 파크 ㅋㅋㅋㅋ 런닝맨 해외에서 관계성으로 파서그런지 전소민 양세찬 아직도 욕먹는다는거 보고 깜짝놀람 아 전소민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중 삐진 전소민과 풀어주는 광수.gif 차마 손 놓지 못하는 송재림X전소민 전소민 키스하고 찡그리는거 존나 귀여워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도 꼭 봐주라 전소민 고래 나와 전소민 몇살? 전소민 오늘 큰상 받았으면 좋겠다ㅋㅋㅋ 런닝맨 멤버들 하차기사 뜰때말이야 해외는 전소민 배척하고 국내는 송지효 안좋은얘기 나오고 그런듯





사용 가능↓ ----- 네이버,솔글씨 공모전+AI 기술접목 109종(개인/기업 상업용도 가능) ----- 넥슨의 경우만 제외하고 모두 개인/기업 무료입니다 슬럼프로 하락세 주르륵타다가 전소민,양세찬 영입이후 재미있단반응 생겼지만 사실 게임은 여전히 유치하거나 애매한상태에서 출연자들 티키타카로 살리는게 많았음 그런데 한두달전부터, 최근 몇주간 계속 달라졌다는 반응 생기더니 이번주 존나 레전드찍었다고 런닝맨 본사람들 반응



최애 앞에서 수치사.gif 광수가 겨드랑이에 김밥용 김인줄 알았다고 극딜하는거 개웃김 2019.11.10 하하랑 짝되고 나서 댄스타임=전소민타임 2019.11.03 개그맨치고 약한 분장이라고 오빠들한테 혼남ㅠ 2019.10.27 소미나아아!!! 난 내 갈길을 간다 2019.10.13 이안에 프락치있다니까 찔려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