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의 특이한 빵.... 아베 야끼소바 잘 만드는것까지 알아버렸다 특전따라 야끼소바만들어먹을 댐들아 야끼소바 컵라면 원래 이렇게 한약냄새나??? 명동에 노재팬 깃발 큼직막하게 걸어놓고 장사하시던분 겁나웃김 아베 야끼소바 잘 만드는것까지 알아버렸다 의외로 영국과 일본이 통하는 문화 군침 도는 야끼소바 만들기~! 포항 영일만 친구 야시장 마사키가 말한 쌀가루





하며, 야끼소바빵의 야끼소바 역시 간이 강합니다. 그렇게 벨런스 맞춥니다. 슼에 번역 올려뒀는데 오해할까봐 글 써 진짜 야끼소바 아니고 팟타이 말하는 거 같아 ㅋㅋㅋ 근처에 교무슈퍼같이 싼 슈퍼있으면 더 좋음 어제 야끼소바 면 개당 19엔에 팔더라고 ㅋㅋㅋㅋ 거기에다가 고기 (고기값 아까우면 베이컨이라도...) +



명동 노점상에 어떤분 노재팬 가지않습니다 팔지않습니다 깃발 걸어놨는데 판매하는 물건은 오코노모야끼랑 야끼소바 보자말자 헛웃음나왔음 그만 제발 그만... 탄수화물에 탄수화물 더하기. 그런데 저 두개 모두 먹을만 했습니다. 저 토스트 샌드위치의 경우 중간의 빵은 강하게 간을



저렴한 채소 (특히 숙주나물 ㄱㅇㄷ) 넣고 야끼소바 소스만 넣어서 볶아주면 되거든 개 간편하고 싸고 채소도 섭취할 수 있어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햄버거세트 포장하거나 도넛 빵 케잌은 본적 있는데 일본에서는 한번도 못봐서 내가 포장하고 싶은 음식은 한번은 돈까스고 한번은 야끼소바라ㅠ 심지어 돈까스는 야마노테 저녁 만원쟈철이야 끼여갈진 모르겠는데 암튼 하라주쿠 지나쳐감..





야끼소바는 팟타이인 거 같아 돈없고 최소한의 영양은 챙기고싶다 하는 일덬들은 야끼소바를 꼭 해먹으렴 일본지하철에서 음식 들고 타도 괜찮아?? 아래 포테소바... 보여주니 이런게 튀어 나왔습니다... 한큐소바라는곳에서 판답니다.... 진짜 포테토우동빵이라니... 야끼소바빵은 애교... 아 그리고. 아래 나온 포테이토 소바에

치즈 토핑 버젼도 있답니다 아오... ㅋㅋ 일본&groupCd=community&pt=0 CLIEN 그만 제발 그만... 소스넣을때 카레 조금 물에 풀어서 넣어봐 맛있음ㅋㅋㅋㅋㅋㅋ 내얘기는 길어에서 토마가 하는 방법인데 따라해보니까 맛있엉 ㅋㅋㅋㅋ ufo는 그렇다고 전에 쟆방에서 봤는데 야끼소바 다 이럼?아직 안먹었는데 맛 알것같아 괜히 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