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울하고 눈물이 나는데 이유가 없었거든 근데 선생님이 그래서 병이라고 하는데 이때부터 눈물나올거같았는데 처음보는 사람 앞에서 울기 싫어서 꾸역꾸역 참음. 또 가장 오래된 우울했던 기억 부모님과 친구에 대한 기억 이런거 물어보셨는데 말하기 싫다 기억안난다 모르겠다 이런 맥빠지는 소리해도 계속 질문해주셔서 고마웠음.. ㅠ 옛날 얘기랑 최근 사건들을 계속 질문하시고





케사에서 갑분 선수쳐서 이상한 애들 더 꼬였다고 생각함 작년 케사가 제일 이상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이영자 대상 받을만 하지 않았어? 사고치고 재기한 연예인 빼고 이영자는 정말 불굴의 개그맨 아닌가요? 진짜 가평 물가 장난아니네요 제가 파슷하를 정말 안 좋아하거든요 작년에 박나래 못받았으니까 올해 당연히 줘야지 이게 웃겨 푸드트럭으로 송죽원이라는 시설 봉사 다녀왔습니다 KBS연예대상 대상후보, 이경규·이영자·전현무·김숙·슈퍼맨아빠들·김승현가족 오래 방치한 우울증 초진 다녀온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됐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850,492 미디어지수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263,739 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2,909,884보다 12.16% 상승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520,997 미디어지수 339,966 소통지수 572,814 커뮤니티지수 619,098가 되면서



6인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국산 쌀 소비 증진을 위해 ‘쌀’이 첫 대결주제로 선정된 가운데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이 신상 출시 메뉴 대결을 펼치고



휴게소 매출도 2배 이상 오름 기사 조금만 찾아도 나옴 파급력 화제성 어느하나 빠지지 않았고 작년에 이영자 너무 받을만 했는데 마치 못받을 상 받은거 마냥 언급될때마다 슬펐음ㅠㅠ ⠀⠀⠀⠀⠀⠀⠀⠀⠀⠀⠀⠀⠀⠀⠀⠀⠀⠀⠀⠀⠀⠀⠀⠀⠀⠀⠀ 작년얘기맞음ㅇㅇ 소떡소떡도 그렇고 개인이 전참시를 화제성가진 프로로 만들고 새로운프로를 자리잡게했는데도 연차빨소리가 나온게 신기해 그 해에 이영자 자체가 화제였던 건 맞는데 굳이 따지면 타방송사에서 터진 건데 케사에서 갑자기 이영자 대상 선수쳐서 이영자 대상 기다리던 사람도 갑분



문산 정미식당벙 후기 ㅍㅁ 이영자 때문에 유명해진 음식 그 국밥이랑 소떡소떡 말고 또 뭐있더라 60계치킨 원래 양이 적나요? KBS ㄹㅇ 아니 지네프로도 아닌데 이영자를ㅋㅋㅋㅋ 작년에 이영자 후려치기 당한 것 보단 올해 그나마 대등하게 봐주는 분위기 아니야? 영자씨 미담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제치고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상관없이 한국사람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선수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손흥민'(35%), '류현진'(14%), '김연아'(12%), '박지성'(8%), '추신수', '이대호'(이상 2.5%), '박찬호'(1.8%), '기성용', '차범근'(이상 1.3%), '이승엽', '이동국'(이상 1.1%) 순으로 나타났다. * 손흥민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강팀 토트넘 홋스퍼 FC의 핵심 멤버로, 빠른 돌파력과 양발을 자유자재로 한 강력한 슈팅을 지닌 선수다.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나선



만점에 95점 드린다"고 했다. 이어 정일우가 나섰다. 그는 마라샹궈 밥만두를 만들어냈다. 찹쌀, 고기, 버섯, 야채 등을 넣고 만두소를 완성, 본격적으로 만두를 빚어 튀겼다. 찐만두도 등장했다. 여대 시식단은 "색다르다", "만두피가 쫀득하다", "연유 찍어 먹으니 맛있다" 등 호평했다. 평가단 앞에 선 정일우는 "포인트는 소스에 있는 것 같다. 연유가 매운맛을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이원일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사람'을 최대 두 명까지(가수는 세 명까지) 집계한 것이며, 이번 조사는 '생존 여부와 상관없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한 명씩 응답받은 것으로 작고하신 분들도 다수 포함돼 있습니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선수: 2004년 이승엽 → 2014년 김연아 → 2019년 손흥민(35%) - 박지성, 박찬호, 이승엽은 2004/2014/2019년 상위 10명 안에 들어 한국갤럽이 2019년 5월 9일부터 25일까지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성별이나 생존 여부와





말이나 태도가 웃길려고 하는건 알겠는데 뭔가 과하다 아니다 싶더라구요. 말하는 걸로 먹고사는 연예인도 저렇게 분위기 어색하게 이상하게 말할 때도 있는 건데 내가 스스로에게 너무 박하게 굴었나 싶어 그게 다 위안이 되네요.ㅎㅎ 사람관계에서 다들 실수하고 어색하고 그러면서 사는 거죠? 제가 너무 일반화하는 걸까요? ^^; ㅋㅋ ? ?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